맨유, 맨시티 명승부 예고

입력 2009.07.16 (07: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프리미어리그에선 맨체스터 시티의 행보가 심상치 않죠?

<리포트>

벌써부터 태풍의 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그동안 약체의 이미지를 가진 팀이었는데, 올여름 우수 선수들을 대거 영입하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못지 않은 전력을 갖추게 됐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에 버금가는 천문학적인 돈을 쓰면서 팀을 전면 개편하고 있습니다.

산타크루스와 베리에 이어서 테베즈를 영입하는 초강수를 두었습니다.

테베즈는 맨유에서 이적하면서, 맨유와 감정이 좋지 않은 상황이고 퍼거슨 감독은 거짓말쟁이다라는 말까지 할만큼 격앙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테베즈의 이런 행보로 인해서 두 팀 팬들의 갈등도 더욱 고조되고 있는데,이것이 전세계 축구팬들에게는 또 흥행 거리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에, 맨체스터 시티로선 올시즌 흥행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또 공격수 아데바요르까지 영입하기로 결정해서, 벌써부터 프리미어리그 빅 4를 위협하는 팀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사실 맨체스터라는 지역은 같지만 맨유와 맨체스터 시티는 라이벌이라고 불리기 어려운 관계였는데, 올시즌엔 맨체스터를 연고지로 한 두팀이 진정한 라이벌로 거듭나게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스포츠인사이드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맨유, 맨시티 명승부 예고
    • 입력 2009-07-16 06:55:07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프리미어리그에선 맨체스터 시티의 행보가 심상치 않죠? <리포트> 벌써부터 태풍의 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그동안 약체의 이미지를 가진 팀이었는데, 올여름 우수 선수들을 대거 영입하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못지 않은 전력을 갖추게 됐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에 버금가는 천문학적인 돈을 쓰면서 팀을 전면 개편하고 있습니다. 산타크루스와 베리에 이어서 테베즈를 영입하는 초강수를 두었습니다. 테베즈는 맨유에서 이적하면서, 맨유와 감정이 좋지 않은 상황이고 퍼거슨 감독은 거짓말쟁이다라는 말까지 할만큼 격앙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테베즈의 이런 행보로 인해서 두 팀 팬들의 갈등도 더욱 고조되고 있는데,이것이 전세계 축구팬들에게는 또 흥행 거리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에, 맨체스터 시티로선 올시즌 흥행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또 공격수 아데바요르까지 영입하기로 결정해서, 벌써부터 프리미어리그 빅 4를 위협하는 팀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사실 맨체스터라는 지역은 같지만 맨유와 맨체스터 시티는 라이벌이라고 불리기 어려운 관계였는데, 올시즌엔 맨체스터를 연고지로 한 두팀이 진정한 라이벌로 거듭나게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스포츠인사이드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