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드, 술집 폭행 동영상 공개

입력 2009.07.22 (07:48) 수정 2009.07.22 (08: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로 꼽히는 영국의 축구스타 제라드가 지난해 술집에서 한 남자를 폭행하는 장면이 공개됐습니다.

소속팀 리버풀의 대승을 이끈 뒤 지나치게 흥분한 상태에서 벌어진 일이었습니다.

서영민 기자입니다.

<리포트>

영국 사우스포트의 한 술집입니다.

바에 기댄 한 남자와 다른 남자들이 언쟁을 벌입니다.

그러다 갑자기 한 남자가 주먹을 휘두르고, 곧이어 다른 남자가 몇차례 어퍼컷을 날리는데, 이 어퍼컷을 날리는 남자가 제라드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제라드는 사건 직후 술집 출구에서도 분을 삭히지 못하는 모습이 연이어 포착됐습니다.

영국 언론들은 당시 폭행당한 술집 DJ가 음악을 직접 선곡하려는 제라드 일행의 요구를 거부했다고 전했습니다.

관련 재판이 어제 리버풀에서 열렸고 담당 검사는 제라드가 냉정을 잃고 주먹을 휘둘렀다고 말했습니다.

당일 2골과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대승을 이끈 뒤 이를 축하하는 과정에서 지나치게 흥분했단 겁니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는 제라드가 동료들과 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장면이 여러차례 잡혔습니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했던 제라드는 현재 혐의 내용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서영민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제라드, 술집 폭행 동영상 공개
    • 입력 2009-07-22 07:22:59
    • 수정2009-07-22 08:25:33
    뉴스광장
<앵커 멘트>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로 꼽히는 영국의 축구스타 제라드가 지난해 술집에서 한 남자를 폭행하는 장면이 공개됐습니다. 소속팀 리버풀의 대승을 이끈 뒤 지나치게 흥분한 상태에서 벌어진 일이었습니다. 서영민 기자입니다. <리포트> 영국 사우스포트의 한 술집입니다. 바에 기댄 한 남자와 다른 남자들이 언쟁을 벌입니다. 그러다 갑자기 한 남자가 주먹을 휘두르고, 곧이어 다른 남자가 몇차례 어퍼컷을 날리는데, 이 어퍼컷을 날리는 남자가 제라드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제라드는 사건 직후 술집 출구에서도 분을 삭히지 못하는 모습이 연이어 포착됐습니다. 영국 언론들은 당시 폭행당한 술집 DJ가 음악을 직접 선곡하려는 제라드 일행의 요구를 거부했다고 전했습니다. 관련 재판이 어제 리버풀에서 열렸고 담당 검사는 제라드가 냉정을 잃고 주먹을 휘둘렀다고 말했습니다. 당일 2골과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대승을 이끈 뒤 이를 축하하는 과정에서 지나치게 흥분했단 겁니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는 제라드가 동료들과 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장면이 여러차례 잡혔습니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했던 제라드는 현재 혐의 내용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서영민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