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김상현, MVP 유력 후보

입력 2009.08.18 (07: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요즘 프로야구 얘기를 하게되면 기아의 김상현 선수를 빼놓을 수 없는데, 올시즌 MVP로 까지 거론되고 있죠?

<리프토>

네,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아 MVP를 거론하기는 이르지만, 현재 가장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기아가 정규리그 1위를 달리고 있어, 이대로 시즌이 끝난다면 정규리그 MVP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김상현 선수에게는 일단 스토리가 있다 LG에서 뛸 당시만해도 평범한 선수엿는데, 기아로 트레이드된뒤 물만난 고기처럼 정말 펄펄날고 있습니다.

현재 기록만 보더라도 홈런 24개로 공동 1위, 타점은 84타점으로 단독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김상현의 결정적인 한방으로 기아가 승리를 거둔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결국 기아가 정규리그 우승을 하게된다면 가장 유력한 MVP후보가 될수 있습니다.

물론 12승으로 다승 공동1위, 평균자책점 2위에 올라 있는 송은범 같은 라이벌 선수도 있는데요.

프로야구는 지금 5년째 투수들이 MVP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3년 이승엽 선수이후 아직 타자 MVP를 배출하지 못하고 있는데, 김상현 선수가 이승엽에 이어 6년만에 타자 MVP가 될 수 있을지,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기아 김상현, MVP 유력 후보
    • 입력 2009-08-18 06:52:24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요즘 프로야구 얘기를 하게되면 기아의 김상현 선수를 빼놓을 수 없는데, 올시즌 MVP로 까지 거론되고 있죠? <리프토> 네,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아 MVP를 거론하기는 이르지만, 현재 가장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기아가 정규리그 1위를 달리고 있어, 이대로 시즌이 끝난다면 정규리그 MVP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김상현 선수에게는 일단 스토리가 있다 LG에서 뛸 당시만해도 평범한 선수엿는데, 기아로 트레이드된뒤 물만난 고기처럼 정말 펄펄날고 있습니다. 현재 기록만 보더라도 홈런 24개로 공동 1위, 타점은 84타점으로 단독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김상현의 결정적인 한방으로 기아가 승리를 거둔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결국 기아가 정규리그 우승을 하게된다면 가장 유력한 MVP후보가 될수 있습니다. 물론 12승으로 다승 공동1위, 평균자책점 2위에 올라 있는 송은범 같은 라이벌 선수도 있는데요. 프로야구는 지금 5년째 투수들이 MVP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3년 이승엽 선수이후 아직 타자 MVP를 배출하지 못하고 있는데, 김상현 선수가 이승엽에 이어 6년만에 타자 MVP가 될 수 있을지,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