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 다음 달 대구서 ‘번개 질주’

입력 2009.08.31 (07:1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지구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우사인 볼트의 경기적인 질주를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게 됐죠?

<리포트>

네, 우사인 볼트의 번개같은 질주를 다음달 대구에서 볼 수있게 됐습니다.

볼트는 최근 조직위원회에 연락해 이번 대회 참가를 공식 통보했는데요.

이렇게 되면서 대구국제육상선수권대회는 역대 어느때보다 높은 관심속에 열리게 됐습니다.

볼트는 지금 스페인에서 취하고 있는데요.

다음달 20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초청대회에 참가한뒤 바로 한국땅을 밟을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볼트는 다음달 대구국제육상에서 백미터 한 종목만 달릴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우리 팬들로서는 역사상 최고의 스프린터라 불리는 볼트의 질주를 이제 직접 볼수 있게 됐습니다.

볼트의 이번 한국방문은 특히, 열악한 우리 한국육상에도 단비 같은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육상 붐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이고, 2011년 세계대회를 준비하는 대구시에도 적지 않은 힘을 보탤것으로 보여 여러가지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 같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볼트, 다음 달 대구서 ‘번개 질주’
    • 입력 2009-08-31 06:52:24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지구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우사인 볼트의 경기적인 질주를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게 됐죠? <리포트> 네, 우사인 볼트의 번개같은 질주를 다음달 대구에서 볼 수있게 됐습니다. 볼트는 최근 조직위원회에 연락해 이번 대회 참가를 공식 통보했는데요. 이렇게 되면서 대구국제육상선수권대회는 역대 어느때보다 높은 관심속에 열리게 됐습니다. 볼트는 지금 스페인에서 취하고 있는데요. 다음달 20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초청대회에 참가한뒤 바로 한국땅을 밟을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볼트는 다음달 대구국제육상에서 백미터 한 종목만 달릴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우리 팬들로서는 역사상 최고의 스프린터라 불리는 볼트의 질주를 이제 직접 볼수 있게 됐습니다. 볼트의 이번 한국방문은 특히, 열악한 우리 한국육상에도 단비 같은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육상 붐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이고, 2011년 세계대회를 준비하는 대구시에도 적지 않은 힘을 보탤것으로 보여 여러가지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 같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