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들이 한국 찾는 이유는?

입력 2009.10.14 (07: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여성 팝의 대표, 디바로 손꼽히는 머라이어 캐리가 우리나라를 방문했습니다.
비욘세도 다음주 방문예정입니다.

이들 세계적인 대스타들은 우리나라 팬들의 변함없는 열정과 다이나믹한 매력에 빠져 있다고 합니다.

이수정 기자입니다.

<리포트>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18번이나 거머쥔 팝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가 12번째 앨범을 들고 6년 만에 한국을 찾았습니다.

이번 방문은 조금 특별합니다.

전세계 홍보 투어의 첫 걸음을 한국에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데뷔 20년, 머라이어캐리는 부침이 심했던 자신의 음악 인생에서 한결같이 지지해 준 한국 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표시했습니다.

<인터뷰> 머라이어 캐리


다음달 두번째 내한 공연을 갖는 '비욘세'에게도 한국은 특별합니다.

비욘세는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를 미국 밖으로 진출시키면서 가장 먼저 한국을 택했습니다.

일본이나 중국에 비해 시장 규모는 작지만, 아시아의 예술 아이콘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인터뷰> 임진모(팝 평론가) : "우리 한국 관객들의 충성도는 굉장히 높습니다. 감성적이고 열정적이기 때문에 외국 아티스트들이 한국에서 공연을 일단 하게되면 잊질 못해요."

세계적 빅스타들을 줄줄이 끌어들이는 이유, 바로 한국인의 열정과 멋스러움에 있습니다.

KBS 뉴스 이수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빅스타들이 한국 찾는 이유는?
    • 입력 2009-10-14 07:27:30
    뉴스광장
<앵커 멘트> 여성 팝의 대표, 디바로 손꼽히는 머라이어 캐리가 우리나라를 방문했습니다. 비욘세도 다음주 방문예정입니다. 이들 세계적인 대스타들은 우리나라 팬들의 변함없는 열정과 다이나믹한 매력에 빠져 있다고 합니다. 이수정 기자입니다. <리포트>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18번이나 거머쥔 팝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가 12번째 앨범을 들고 6년 만에 한국을 찾았습니다. 이번 방문은 조금 특별합니다. 전세계 홍보 투어의 첫 걸음을 한국에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데뷔 20년, 머라이어캐리는 부침이 심했던 자신의 음악 인생에서 한결같이 지지해 준 한국 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표시했습니다. <인터뷰> 머라이어 캐리 다음달 두번째 내한 공연을 갖는 '비욘세'에게도 한국은 특별합니다. 비욘세는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를 미국 밖으로 진출시키면서 가장 먼저 한국을 택했습니다. 일본이나 중국에 비해 시장 규모는 작지만, 아시아의 예술 아이콘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인터뷰> 임진모(팝 평론가) : "우리 한국 관객들의 충성도는 굉장히 높습니다. 감성적이고 열정적이기 때문에 외국 아티스트들이 한국에서 공연을 일단 하게되면 잊질 못해요." 세계적 빅스타들을 줄줄이 끌어들이는 이유, 바로 한국인의 열정과 멋스러움에 있습니다. KBS 뉴스 이수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