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만 할 수 있는 ‘명품 연기’ 도전

입력 2009.11.14 (21:50) 수정 2009.11.14 (23: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김연아 선수가 내일 그랑프리 5차 대회에 출전합니다. 이번경기에서 여자선수론 처음으로 최고 난이도의 연기에 도전합니다.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너무나 쉽게 뛰는 것처럼 보이는 김연아의 3회전 연속 점프.

올시즌 여자 싱글에서 이 점프를 성공한 선수는 김연아 단 한명일 정도로,최고 난이도의 점프입니다.


프리스케이팅 마지막 리허설에서도 3회전 연속 점프를 완벽하게 성공해,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점프에서 넘어지지 않는데만 신경쓰는 반면,김연아는 점프의 앞뒤에 안무까지 넣는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합니다.

<인터뷰> 김연아 : "하나하나 확실하게 시합때 실수하지 않도록 하려고 많이 연습을 했고..."

이번 대회는 순위보다는 연기 내용에 관심이 쏠릴 정도로, 김연아의 독주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연아 : "경쟁자가 있건 없건 내가 가진 것을 보여주는게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김연아는 여자 선수론 사상 처음으로 스핀과 스파이럴 스텝등 전요소에서 최고 난이도에 도전합니다.

김연아는 내일 오전 열리는 쇼트프로그램에서 또한번의 명품 연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이크 플래시드에서 KBS 뉴스 한성윤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아만 할 수 있는 ‘명품 연기’ 도전
    • 입력 2009-11-14 21:14:11
    • 수정2009-11-14 23:07:06
    뉴스 9
<앵커 멘트> 김연아 선수가 내일 그랑프리 5차 대회에 출전합니다. 이번경기에서 여자선수론 처음으로 최고 난이도의 연기에 도전합니다.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너무나 쉽게 뛰는 것처럼 보이는 김연아의 3회전 연속 점프. 올시즌 여자 싱글에서 이 점프를 성공한 선수는 김연아 단 한명일 정도로,최고 난이도의 점프입니다. 프리스케이팅 마지막 리허설에서도 3회전 연속 점프를 완벽하게 성공해,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점프에서 넘어지지 않는데만 신경쓰는 반면,김연아는 점프의 앞뒤에 안무까지 넣는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합니다. <인터뷰> 김연아 : "하나하나 확실하게 시합때 실수하지 않도록 하려고 많이 연습을 했고..." 이번 대회는 순위보다는 연기 내용에 관심이 쏠릴 정도로, 김연아의 독주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연아 : "경쟁자가 있건 없건 내가 가진 것을 보여주는게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김연아는 여자 선수론 사상 처음으로 스핀과 스파이럴 스텝등 전요소에서 최고 난이도에 도전합니다. 김연아는 내일 오전 열리는 쇼트프로그램에서 또한번의 명품 연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이크 플래시드에서 KBS 뉴스 한성윤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