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헬기 추락 사망자 영결식 열려 外

입력 2009.11.25 (22: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림청 헬기 추락사고, 사망자들의 영결식이 오늘 오전 광주광역시의 한 장례식장에서 유가족과 산림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오늘로 예정됐던 추락 헬기의 동체 인양 작업은 내일로 연기됐습니다.

DJ 서거 100일 추모 기도회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 100일 추모기도회가 부인 이희호 여사 등 유가족과 민주당 정세균 대표, 김영삼 전 대통령의 차남 현철 씨 등 동교동계와 상도동계 인사 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 오전 국립 서울현충원 김 전 대통령 묘역에서 진행됐습니다.

보험 사기 형사처벌 강화

정부와 여당은 사기 행위로 받은 보험료가 1억 원이 넘을 경우 징역형에 처할 수 있도록 보험범죄에 대한 형사 처벌을 대폭강화하고, 보험범죄를 전문적으로 조사하고 적발하기 위한 보험범죄예방원을 금융감독원 산하에 설치하는 방안 등을 담은 개정 법률안을 다음달 국회에 제출하기로 했습니다.

택시노조 최저임금 보장 등 요구

전국 운수산업노동조합 민주택시본부는 오늘 서울 여의도에서 시간당 4천 원의 최저 임금을 보장하고, 하루 10만 원이 넘는 회사 납입금을 인하해 줄 것을 사측에 요구하는 대규모 집회를 열었습니다.
민주택시본부는 또 부가가치세 면세 금액을 현금으로 직접 지급해줄 것을 정부에 요구했습니다.

KBS·한전 음악 콩쿠르 대상에 김현정

제20회 KBS.한전 음악콩쿠르에서 피아노 부문 김현정이 대상을 수상했고, 소프라노 김지은과 첼로의 박진영이 각각 금상을 받았습니다.
KBS와 한전이 공동 주최한 이번 콩쿠르에는 모두 165명이 참가해 성악과 피아노 등 5개 부문에서 모두 10명이 수상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헬기 추락 사망자 영결식 열려 外
    • 입력 2009-11-25 21:38:52
    뉴스 9
산림청 헬기 추락사고, 사망자들의 영결식이 오늘 오전 광주광역시의 한 장례식장에서 유가족과 산림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오늘로 예정됐던 추락 헬기의 동체 인양 작업은 내일로 연기됐습니다. DJ 서거 100일 추모 기도회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 100일 추모기도회가 부인 이희호 여사 등 유가족과 민주당 정세균 대표, 김영삼 전 대통령의 차남 현철 씨 등 동교동계와 상도동계 인사 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 오전 국립 서울현충원 김 전 대통령 묘역에서 진행됐습니다. 보험 사기 형사처벌 강화 정부와 여당은 사기 행위로 받은 보험료가 1억 원이 넘을 경우 징역형에 처할 수 있도록 보험범죄에 대한 형사 처벌을 대폭강화하고, 보험범죄를 전문적으로 조사하고 적발하기 위한 보험범죄예방원을 금융감독원 산하에 설치하는 방안 등을 담은 개정 법률안을 다음달 국회에 제출하기로 했습니다. 택시노조 최저임금 보장 등 요구 전국 운수산업노동조합 민주택시본부는 오늘 서울 여의도에서 시간당 4천 원의 최저 임금을 보장하고, 하루 10만 원이 넘는 회사 납입금을 인하해 줄 것을 사측에 요구하는 대규모 집회를 열었습니다. 민주택시본부는 또 부가가치세 면세 금액을 현금으로 직접 지급해줄 것을 정부에 요구했습니다. KBS·한전 음악 콩쿠르 대상에 김현정 제20회 KBS.한전 음악콩쿠르에서 피아노 부문 김현정이 대상을 수상했고, 소프라노 김지은과 첼로의 박진영이 각각 금상을 받았습니다. KBS와 한전이 공동 주최한 이번 콩쿠르에는 모두 165명이 참가해 성악과 피아노 등 5개 부문에서 모두 10명이 수상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