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중학교 국가시험 답안지 오류 소동 外

입력 2009.12.23 (22: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학교 1, 2학년 학업성취도 평가시험이 오늘 전국에서 일제히 치러진 가운데, 대구시 교육청이 인쇄 배포한 답안지의
학교와 반 등을 기입하는 난에 9번이 빠져 혼란이 빚어졌습니다.

대구 교육청은 학생들에게 9번을 별도 기입하도록 조치했습니다.

북 시찰단, 임금·세제 혜택에 관심

지난 12일부터 11일 동안 이뤄진 해외공단 남북합동 시찰 과정에서 북측 시찰단은 공단들의 관리운영체계와 근로자 임금 수준, 세제혜택 등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김영탁 남측 단장이 밝혔습니다.

성남시, 내년 2월 경차택시 도입

경기도 성남시는 이르면 내년 2월부터 배기량 천㏄ 미만의 경차 택시를 전국 최초로 도입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경차 택시의 기본요금은 2,300원인 일반 택시보다 20~30% 저렴한 천 800원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경 창설 56주년 기념식 열려

해양경찰 창설 제56주년 기념식이 정운찬 국무총리와 이길범 해양경찰청장 등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 인천 해양경찰청에서 열렸습니다.

KBS, 이달의 방송기자상 수상

국세청이 조선일보에 압력을 넣어 불리한 기사를 빼도록 했다는 의혹을 특종 보도한 KBS 사회팀 강민수 기자가 한국방송기자연합회와 방송학회가 수여하는 이달의 방송기자상 뉴스부문 상을 받았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중학교 국가시험 답안지 오류 소동 外
    • 입력 2009-12-23 22:16:15
    뉴스 9
중학교 1, 2학년 학업성취도 평가시험이 오늘 전국에서 일제히 치러진 가운데, 대구시 교육청이 인쇄 배포한 답안지의 학교와 반 등을 기입하는 난에 9번이 빠져 혼란이 빚어졌습니다. 대구 교육청은 학생들에게 9번을 별도 기입하도록 조치했습니다. 북 시찰단, 임금·세제 혜택에 관심 지난 12일부터 11일 동안 이뤄진 해외공단 남북합동 시찰 과정에서 북측 시찰단은 공단들의 관리운영체계와 근로자 임금 수준, 세제혜택 등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김영탁 남측 단장이 밝혔습니다. 성남시, 내년 2월 경차택시 도입 경기도 성남시는 이르면 내년 2월부터 배기량 천㏄ 미만의 경차 택시를 전국 최초로 도입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경차 택시의 기본요금은 2,300원인 일반 택시보다 20~30% 저렴한 천 800원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경 창설 56주년 기념식 열려 해양경찰 창설 제56주년 기념식이 정운찬 국무총리와 이길범 해양경찰청장 등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 인천 해양경찰청에서 열렸습니다. KBS, 이달의 방송기자상 수상 국세청이 조선일보에 압력을 넣어 불리한 기사를 빼도록 했다는 의혹을 특종 보도한 KBS 사회팀 강민수 기자가 한국방송기자연합회와 방송학회가 수여하는 이달의 방송기자상 뉴스부문 상을 받았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