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신료 인상후에도 광고 일정 부분 필요”

입력 2010.01.22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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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료가 인상되더라도 KBS의 광고는 일정 부분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한 2010 방송통신 산업 전망 컨퍼런스에서 탁재택 KBS 연구원은 국민부담 가중과 재원의 탄력성, 그리고 콘텐츠 역동성 차원에서 수신료 인상 후에도 일정 부분 광고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탁 연구원은 그러나 현재 KBS 재원구조 가운데 광고 비중이 46%로 공영방송으로서 바람직하지 않은 구조라며 수신료 등 공적 재원 모델이 합당하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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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S 수신료 인상후에도 광고 일정 부분 필요”
    • 입력 2010-01-22 11:37:05
    문화
수신료가 인상되더라도 KBS의 광고는 일정 부분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한 2010 방송통신 산업 전망 컨퍼런스에서 탁재택 KBS 연구원은 국민부담 가중과 재원의 탄력성, 그리고 콘텐츠 역동성 차원에서 수신료 인상 후에도 일정 부분 광고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탁 연구원은 그러나 현재 KBS 재원구조 가운데 광고 비중이 46%로 공영방송으로서 바람직하지 않은 구조라며 수신료 등 공적 재원 모델이 합당하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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