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는 구의 정책을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동대문 고객만족 평가단'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평가단은 주민 40명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2년간 구정과 관련한 평가와 설문 조사, 생활불편사항 신고, 정책 제안 등의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구는 홈페이지에 고객만족평가단 사이트를 개설해 평가위원들이 온라인상에서 토론하고 평가결과 등을 관련 부서에 통보할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이 평가단은 주민 40명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2년간 구정과 관련한 평가와 설문 조사, 생활불편사항 신고, 정책 제안 등의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구는 홈페이지에 고객만족평가단 사이트를 개설해 평가위원들이 온라인상에서 토론하고 평가결과 등을 관련 부서에 통보할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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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대문구 ‘주민 구정평가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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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0-02-15 07:04:19
서울 동대문구는 구의 정책을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동대문 고객만족 평가단'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평가단은 주민 40명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2년간 구정과 관련한 평가와 설문 조사, 생활불편사항 신고, 정책 제안 등의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구는 홈페이지에 고객만족평가단 사이트를 개설해 평가위원들이 온라인상에서 토론하고 평가결과 등을 관련 부서에 통보할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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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우 기자 kjinwoo@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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