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오늘 서울광장서 자원봉사 행사

입력 2010.03.27 (01: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오늘 서울광장에서 올해 자원봉사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엽니다.

행사에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자원봉사 활동인 '서울볼런티어 액션데이'와 '자원봉사 1365 슈퍼볼' 등에서 활동하는 시민과 공무원 5천여명이 참가합니다.

이들은 집에서 가져온 비누와 세제 등 생활필수품으로 2천개의 선물꾸러미를 만드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이 선물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를 통해 지방에서 홀로 사는 노인들에게 전달됩니다.

또 몽골에서 온 청소년들에게 우리나라 청소년이 문화재를 소개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도 열립니다.

양국 청소년들은 서울광장에서 만나 덕수궁 등 서울 고궁을 둘러볼 예정입니다.

자원봉사 활동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나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시, 오늘 서울광장서 자원봉사 행사
    • 입력 2010-03-27 01:04:41
    사회
서울시는 오늘 서울광장에서 올해 자원봉사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엽니다. 행사에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자원봉사 활동인 '서울볼런티어 액션데이'와 '자원봉사 1365 슈퍼볼' 등에서 활동하는 시민과 공무원 5천여명이 참가합니다. 이들은 집에서 가져온 비누와 세제 등 생활필수품으로 2천개의 선물꾸러미를 만드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이 선물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를 통해 지방에서 홀로 사는 노인들에게 전달됩니다. 또 몽골에서 온 청소년들에게 우리나라 청소년이 문화재를 소개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도 열립니다. 양국 청소년들은 서울광장에서 만나 덕수궁 등 서울 고궁을 둘러볼 예정입니다. 자원봉사 활동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나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