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러데이, 퍼펙트 게임 달성

입력 2010.05.30 (22: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에이스 할러데이가 마지막 타자를 잡아낸뒤 마운드에서 환희를 만끽합니다.

메이저리그 역사상 20번째 대기록.

할러데이는 삼진 11개등 플로리다 타선을 완벽하게 막아내, 퍼펙트 게임이란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클리블랜드의 투수 허프가 로드리게스의 강습 타구에 맞고 그대로 쓰러집니다.

큰 부상이 우려됐지만 허프는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면서 동료와 관중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전반 16분 사우디에게 선제골을 내준 스페인.

비야의 동점골에 이어 알론소의 추가골로 역전에 성공했지만 수비진이 흔들리면서,동점을 허용합니다.

스페인은 후반 추가시간에 요렌타가 결승골을 뽑아 3대2로 이겼지만, 월드컵 우승후보다운 모습을 보여주진 못했습니다.

브라이언트가 37득점을 기록한 LA레이커스가 피닉스를 꺾고 서부 컨퍼런스 정상에 올라, 보스턴과 NBA 우승을 다투게 됐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 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할러데이, 퍼펙트 게임 달성
    • 입력 2010-05-30 22:02:11
    뉴스 9
필라델피아의 에이스 할러데이가 마지막 타자를 잡아낸뒤 마운드에서 환희를 만끽합니다. 메이저리그 역사상 20번째 대기록. 할러데이는 삼진 11개등 플로리다 타선을 완벽하게 막아내, 퍼펙트 게임이란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클리블랜드의 투수 허프가 로드리게스의 강습 타구에 맞고 그대로 쓰러집니다. 큰 부상이 우려됐지만 허프는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면서 동료와 관중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전반 16분 사우디에게 선제골을 내준 스페인. 비야의 동점골에 이어 알론소의 추가골로 역전에 성공했지만 수비진이 흔들리면서,동점을 허용합니다. 스페인은 후반 추가시간에 요렌타가 결승골을 뽑아 3대2로 이겼지만, 월드컵 우승후보다운 모습을 보여주진 못했습니다. 브라이언트가 37득점을 기록한 LA레이커스가 피닉스를 꺾고 서부 컨퍼런스 정상에 올라, 보스턴과 NBA 우승을 다투게 됐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 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