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올해 1분기 광고 물량이 20% 가량 증가해 역내 시장의 급속한 회복세를 반영하고 있다고 미디어 리서치 업체 닐슨이 밝혔습니다.
닐슨은 강한 경제 성장률에 최근 소비자 신뢰도가 급속한 성장세를 보여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12개 시장에서 지난 1분기 미디어 광고 물량이 18%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소비자 신뢰도가 가장 높은 전세계 10대 시장 가운데 6곳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닐슨은 강한 경제 성장률에 최근 소비자 신뢰도가 급속한 성장세를 보여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12개 시장에서 지난 1분기 미디어 광고 물량이 18%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소비자 신뢰도가 가장 높은 전세계 10대 시장 가운데 6곳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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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시아·태평양, 1분기 광고 물량 18%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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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0-07-08 19:11:38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올해 1분기 광고 물량이 20% 가량 증가해 역내 시장의 급속한 회복세를 반영하고 있다고 미디어 리서치 업체 닐슨이 밝혔습니다.
닐슨은 강한 경제 성장률에 최근 소비자 신뢰도가 급속한 성장세를 보여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12개 시장에서 지난 1분기 미디어 광고 물량이 18%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소비자 신뢰도가 가장 높은 전세계 10대 시장 가운데 6곳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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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명섭 기자 kmsenv@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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