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기준 금리 석달 째 2.25%로 동결 外

입력 2010.10.14 (22: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은행이 이달 기준금리를 2.25%로, 석달째 동결했습니다.

한국은행은 주요국의 경기와 환율에 변동성이 커져 세계경제에 위험요인이 될 수 있다며 금리 동결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DMZ서 멸종위기 사향노루 촬영 성공

환경부와 국립환경과학원은 철원 일대 비무장지대의 무인센서카메라에 찍힌 멸종위기 1급동물인 사향노루와 산양 등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사향노루는 4개 지점에서 찍혀 안정적으로 서식하는 것으로 평가됐습니다.

박희태 의장, 윤봉길 의사 순국 기념비 참배

일본을 공식 방문 중인 박희태 국회의장은 오늘 '가나자와'시 노다산 묘지의 윤봉길 의사 순국기념비를 참배하고 일제가 윤봉길 의사를 총살한 뒤 시신을 암매장한 현장을 둘러봤습니다.

박 의장은 노다산 묘지는 불멸의 순국 영혼이 살아 숨쉬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기준 금리 석달 째 2.25%로 동결 外
    • 입력 2010-10-14 22:16:12
    뉴스 9
한국은행이 이달 기준금리를 2.25%로, 석달째 동결했습니다. 한국은행은 주요국의 경기와 환율에 변동성이 커져 세계경제에 위험요인이 될 수 있다며 금리 동결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DMZ서 멸종위기 사향노루 촬영 성공 환경부와 국립환경과학원은 철원 일대 비무장지대의 무인센서카메라에 찍힌 멸종위기 1급동물인 사향노루와 산양 등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사향노루는 4개 지점에서 찍혀 안정적으로 서식하는 것으로 평가됐습니다. 박희태 의장, 윤봉길 의사 순국 기념비 참배 일본을 공식 방문 중인 박희태 국회의장은 오늘 '가나자와'시 노다산 묘지의 윤봉길 의사 순국기념비를 참배하고 일제가 윤봉길 의사를 총살한 뒤 시신을 암매장한 현장을 둘러봤습니다. 박 의장은 노다산 묘지는 불멸의 순국 영혼이 살아 숨쉬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