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곽순환도로 정밀 조사…교통 통제

입력 2010.12.15 (08: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그제 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중동 나들목에서 난 큰불의 여파가 오늘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르면 오늘쯤 나오는 안전진단 결과에 따라 도로 소통 재개 여부가 결정됩니다.

사회부 연결합니다.

변진석 기자, 현재 상황 전해주시죠!

<리포트>

네 사고 구간에서 출근길 정체는 이미 시작됐습니다.

본격적인 출근 차량들이 서울외곽순환도로로 몰리면서 6시 반을 넘기면서 차량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밤 퇴근길 정체도 도로 통제 등의 여파로 오늘 새벽 한시까지 길게 이어졌습니다.

현재 진입이 통제되고 있는 곳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장수 나들목 일산 방향 진입로와 계양 나들목 판교 방향 진입로, 중동 나들목 사고 구간입니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으로 구성된 합동감식반은 어제 현장에서 정밀 감식을 모두 마쳤고, 도로공사는 오늘 2차 정밀 진단을 실시합니다.

도로공사와 경찰은 안전진단 결과에 따라 복구 작업 걸리는 시간 등을 감안해서 교통 통제 해제 시기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화재원인이 일단 방화는 아닌 것으로 1차 감식 결과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유조차 운전자와 컨테이너 관리인 등을 상대로 추가 조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변진석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외곽순환도로 정밀 조사…교통 통제
    • 입력 2010-12-15 08:08:14
    뉴스광장
<앵커 멘트> 그제 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중동 나들목에서 난 큰불의 여파가 오늘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르면 오늘쯤 나오는 안전진단 결과에 따라 도로 소통 재개 여부가 결정됩니다. 사회부 연결합니다. 변진석 기자, 현재 상황 전해주시죠! <리포트> 네 사고 구간에서 출근길 정체는 이미 시작됐습니다. 본격적인 출근 차량들이 서울외곽순환도로로 몰리면서 6시 반을 넘기면서 차량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밤 퇴근길 정체도 도로 통제 등의 여파로 오늘 새벽 한시까지 길게 이어졌습니다. 현재 진입이 통제되고 있는 곳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장수 나들목 일산 방향 진입로와 계양 나들목 판교 방향 진입로, 중동 나들목 사고 구간입니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으로 구성된 합동감식반은 어제 현장에서 정밀 감식을 모두 마쳤고, 도로공사는 오늘 2차 정밀 진단을 실시합니다. 도로공사와 경찰은 안전진단 결과에 따라 복구 작업 걸리는 시간 등을 감안해서 교통 통제 해제 시기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화재원인이 일단 방화는 아닌 것으로 1차 감식 결과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유조차 운전자와 컨테이너 관리인 등을 상대로 추가 조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변진석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