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곽순환도로 통제 계속…오늘도 정체

입력 2010.12.15 (10: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그제 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중동 나들목에서 난 큰 불의 여파가 오늘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교통 통제가 계속되면서 오늘도 큰 혼잡이 예상됩니다.

사회부 연결합니다.

조태흠 기자, 현재 상황 전해주시죠!

<리포트>

예. 사고 구간의 교통 정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전 6시 반을 전후해 서울외곽순환도로로 몰리기 시작한 차량들은, 현재 길게 늘어선 채 가다 서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교통 정체는 오전 내내 이어질 것으로 이어질 것으로 도로공사는 전망했습니다.

현재 진입이 통제되고 있는 곳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장수 나들목 일산 방향 진입로와 계양 나들목 판교 방향 진입로, 중동 나들목 사고 구간입니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으로 구성된 합동감식반은 어제 현장에서 정밀 감식을 모두 마쳤고, 도로공사는 오늘 2차 정밀 진단을 실시합니다.

도로공사와 경찰은 안전진단 결과에 따라 복구 작업에 걸리는 시간 등을 감안해서 교통 통제 해제 시기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화재원인이 일단 방화는 아닌 것으로 1차 감식 결과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유조차 운전자와 컨테이너 관리인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밝히기 위한 추가 조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조태흠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외곽순환도로 통제 계속…오늘도 정체
    • 입력 2010-12-15 10:07:45
    930뉴스
<앵커 멘트> 그제 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중동 나들목에서 난 큰 불의 여파가 오늘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교통 통제가 계속되면서 오늘도 큰 혼잡이 예상됩니다. 사회부 연결합니다. 조태흠 기자, 현재 상황 전해주시죠! <리포트> 예. 사고 구간의 교통 정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전 6시 반을 전후해 서울외곽순환도로로 몰리기 시작한 차량들은, 현재 길게 늘어선 채 가다 서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교통 정체는 오전 내내 이어질 것으로 이어질 것으로 도로공사는 전망했습니다. 현재 진입이 통제되고 있는 곳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장수 나들목 일산 방향 진입로와 계양 나들목 판교 방향 진입로, 중동 나들목 사고 구간입니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으로 구성된 합동감식반은 어제 현장에서 정밀 감식을 모두 마쳤고, 도로공사는 오늘 2차 정밀 진단을 실시합니다. 도로공사와 경찰은 안전진단 결과에 따라 복구 작업에 걸리는 시간 등을 감안해서 교통 통제 해제 시기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화재원인이 일단 방화는 아닌 것으로 1차 감식 결과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유조차 운전자와 컨테이너 관리인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밝히기 위한 추가 조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조태흠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