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육상, ‘막장 허들’ 폭발적 인기

입력 2010.12.21 (22: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중국의 한 허들 선수가 상상을 초월하는 무지막지한 레이스를 펼친 영상이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손기성 기자입니다.

<리포트>

중국의 대학육상대회 허들 경기.

6번 레인의 선수가 초반 2개의 장애물 넘기에 실패하자 갑자기 가슴으로 허들을 뚫고 나갑니다.

대회명과 선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일명 '막장 허들 경기'로 불리는 이 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수비진이 방심한 틈을 타 에버턴의 케이힐이 재치 있는 헤딩 골을 터뜨립니다.

19분엔 에버턴의 베인스가 케이힐의 안성맞춤 패스를 받아 완벽한 추가골을 기록합니다.

에버턴은 후반 맨시티에 한 골을 내주긴했지만 하워드 골키퍼의 철벽방어를 발판으로 2대 1로 이겼습니다.

93대 92로 뒤진 상황에서 마지막 3.9초를 남긴 인디애나의 공격.

림을 돌아나오는 공을 던리비가 극적으로 밀어넣어 한 점차의 대역전극을 만들어냅니다.

KBS 뉴스 손기성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중국 육상, ‘막장 허들’ 폭발적 인기
    • 입력 2010-12-21 22:39:11
    뉴스 9
<앵커 멘트> 중국의 한 허들 선수가 상상을 초월하는 무지막지한 레이스를 펼친 영상이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손기성 기자입니다. <리포트> 중국의 대학육상대회 허들 경기. 6번 레인의 선수가 초반 2개의 장애물 넘기에 실패하자 갑자기 가슴으로 허들을 뚫고 나갑니다. 대회명과 선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일명 '막장 허들 경기'로 불리는 이 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수비진이 방심한 틈을 타 에버턴의 케이힐이 재치 있는 헤딩 골을 터뜨립니다. 19분엔 에버턴의 베인스가 케이힐의 안성맞춤 패스를 받아 완벽한 추가골을 기록합니다. 에버턴은 후반 맨시티에 한 골을 내주긴했지만 하워드 골키퍼의 철벽방어를 발판으로 2대 1로 이겼습니다. 93대 92로 뒤진 상황에서 마지막 3.9초를 남긴 인디애나의 공격. 림을 돌아나오는 공을 던리비가 극적으로 밀어넣어 한 점차의 대역전극을 만들어냅니다. KBS 뉴스 손기성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