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 문을 연 경기도청 수원역 민원센터가 6달 동안 3만6천여 건의 민원을 처리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민원 유형별로는 일반 상담이 5천여 건으로 가장 많고, 일자리 상담 2천여 건, 각종 증명 발급이 만3천여 건 등입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는 수원역 민원센터에서는 도청과 수원시청 직원 3명과 일자리상담사 1명, 한국자산관리공사 직원 1명 등 5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민원 유형별로는 일반 상담이 5천여 건으로 가장 많고, 일자리 상담 2천여 건, 각종 증명 발급이 만3천여 건 등입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는 수원역 민원센터에서는 도청과 수원시청 직원 3명과 일자리상담사 1명, 한국자산관리공사 직원 1명 등 5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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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원역 민원센터 6개월에 3만6천 건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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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1-01-06 15:31:41
지난해 7월 문을 연 경기도청 수원역 민원센터가 6달 동안 3만6천여 건의 민원을 처리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민원 유형별로는 일반 상담이 5천여 건으로 가장 많고, 일자리 상담 2천여 건, 각종 증명 발급이 만3천여 건 등입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는 수원역 민원센터에서는 도청과 수원시청 직원 3명과 일자리상담사 1명, 한국자산관리공사 직원 1명 등 5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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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건우 기자 kunoo@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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