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맞아 ‘아빠 힘내세요’ 공연 풍성

입력 2011.01.10 (08: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바쁜 일에 쫓겨 왠지 아이들과 거리감이 있기 쉬운 존재, 바로 아빠죠.

겨울방학을 맞아 아빠에 대한 사랑을 담은 어린이 공연들이 잇따라 무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유승영 기자입니다.

<리포트>

호기심 많은 아기토끼는 곁에서 궁금증을 풀어주는 아빠 토끼가 세상에서 제일 좋습니다.

<녹취> 아기토끼 : "...How much I love you? (제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

영어 뮤지컬이지만 사랑 가득한 대화를 어린이들의 감성만으로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37개 나라에서 2,200만부가 팔린 그림책을 무대로 옮겼습니다.

<인터뷰> 서범석(객원해설/뮤지컬 배우) :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 저는 생활에 활력소가 생기죠. 그러면서 더 즐거워하고 제가 하는 일을 더 열심히 할 수 있게 되고..."

친구들의 꼬임 때문에 나쁜 길로 빠진 피노키오가 우여곡절 끝에 고래 뱃속에서 아빠를 만납니다.

<녹취> "아빠는 피노키오를 사랑해요."

아이들의 눈 높이에서 아빠의 사랑이 얼마나 깊고 소중한가를 그리고 있습니다.

<인터뷰> 방유나(7살) : "우주만큼 땅만큼 아빠를 사랑해요"

새해에다 겨울 방학을 맞아 공연계는 가족의 사랑을 다룬 작품들이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팍팍한 현실을 반영하듯 지친 아빠에게 힘을 북돋워주는 소재가 많은 게 특징입니다.

KBS 뉴스 유승영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겨울방학 맞아 ‘아빠 힘내세요’ 공연 풍성
    • 입력 2011-01-10 08:03:51
    뉴스광장
<앵커 멘트> 바쁜 일에 쫓겨 왠지 아이들과 거리감이 있기 쉬운 존재, 바로 아빠죠. 겨울방학을 맞아 아빠에 대한 사랑을 담은 어린이 공연들이 잇따라 무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유승영 기자입니다. <리포트> 호기심 많은 아기토끼는 곁에서 궁금증을 풀어주는 아빠 토끼가 세상에서 제일 좋습니다. <녹취> 아기토끼 : "...How much I love you? (제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 영어 뮤지컬이지만 사랑 가득한 대화를 어린이들의 감성만으로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37개 나라에서 2,200만부가 팔린 그림책을 무대로 옮겼습니다. <인터뷰> 서범석(객원해설/뮤지컬 배우) :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 저는 생활에 활력소가 생기죠. 그러면서 더 즐거워하고 제가 하는 일을 더 열심히 할 수 있게 되고..." 친구들의 꼬임 때문에 나쁜 길로 빠진 피노키오가 우여곡절 끝에 고래 뱃속에서 아빠를 만납니다. <녹취> "아빠는 피노키오를 사랑해요." 아이들의 눈 높이에서 아빠의 사랑이 얼마나 깊고 소중한가를 그리고 있습니다. <인터뷰> 방유나(7살) : "우주만큼 땅만큼 아빠를 사랑해요" 새해에다 겨울 방학을 맞아 공연계는 가족의 사랑을 다룬 작품들이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팍팍한 현실을 반영하듯 지친 아빠에게 힘을 북돋워주는 소재가 많은 게 특징입니다. KBS 뉴스 유승영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