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오는 6월 안산시 전곡항 등에서 열리는 경기 국제보트쇼를 널리 알리기 위해 트위터 홍보에 나섰습니다.
경기도는 최근 트위터에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트위터 7 명을 보트쇼 홍보 메신저로 임명하고 트위터를 통한 홍보를 맡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홍보 메신저는 트위터를 통해 재능기부 열풍을 일으킨 정재승 KAIST 교수와 소셜링크의 이중대 대표를 비롯해 주부, 대학생, 사진작가 등 문화와 여행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일반인들로 구성됐습니다.
경기도는 이들을 통해 보트쇼 준비상황과 현장 분위기 등을 트위터와 인터넷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할 예정입니다.
경기도는 최근 트위터에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트위터 7 명을 보트쇼 홍보 메신저로 임명하고 트위터를 통한 홍보를 맡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홍보 메신저는 트위터를 통해 재능기부 열풍을 일으킨 정재승 KAIST 교수와 소셜링크의 이중대 대표를 비롯해 주부, 대학생, 사진작가 등 문화와 여행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일반인들로 구성됐습니다.
경기도는 이들을 통해 보트쇼 준비상황과 현장 분위기 등을 트위터와 인터넷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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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국제보트쇼 트위터 홍보에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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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1-04-03 07:54:39
경기도가 오는 6월 안산시 전곡항 등에서 열리는 경기 국제보트쇼를 널리 알리기 위해 트위터 홍보에 나섰습니다.
경기도는 최근 트위터에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트위터 7 명을 보트쇼 홍보 메신저로 임명하고 트위터를 통한 홍보를 맡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홍보 메신저는 트위터를 통해 재능기부 열풍을 일으킨 정재승 KAIST 교수와 소셜링크의 이중대 대표를 비롯해 주부, 대학생, 사진작가 등 문화와 여행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일반인들로 구성됐습니다.
경기도는 이들을 통해 보트쇼 준비상황과 현장 분위기 등을 트위터와 인터넷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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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수 기자 sweeper@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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