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시내 6개 브랜드 콜택시를 대상으로 운영 상황을 평가한 결과 '에스택시'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하반기 콜 처리와 카드 결제 실적 등 7 개 분야 20개 항목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에스택시는 백 점 만점에 81점을 받았습니다.
브랜드 콜택시는 기존 콜택시와 달리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GPS 시스템을 이용해 손님과 가장 가까운 택시를 배차하는 방식입니다.
또 여성이 콜 요청을 하면 상담원이 보호자의 휴대전화에 차량번호를 문자로 전송하는 '안심 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에는 지난 연말 현재 브랜드 콜택시 4 만 7 백여대가 등록돼 있습니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하반기 콜 처리와 카드 결제 실적 등 7 개 분야 20개 항목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에스택시는 백 점 만점에 81점을 받았습니다.
브랜드 콜택시는 기존 콜택시와 달리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GPS 시스템을 이용해 손님과 가장 가까운 택시를 배차하는 방식입니다.
또 여성이 콜 요청을 하면 상담원이 보호자의 휴대전화에 차량번호를 문자로 전송하는 '안심 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에는 지난 연말 현재 브랜드 콜택시 4 만 7 백여대가 등록돼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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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시 “브랜드콜택시 에스택시 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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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1-04-30 07:00:12
서울시는 시내 6개 브랜드 콜택시를 대상으로 운영 상황을 평가한 결과 '에스택시'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하반기 콜 처리와 카드 결제 실적 등 7 개 분야 20개 항목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에스택시는 백 점 만점에 81점을 받았습니다.
브랜드 콜택시는 기존 콜택시와 달리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GPS 시스템을 이용해 손님과 가장 가까운 택시를 배차하는 방식입니다.
또 여성이 콜 요청을 하면 상담원이 보호자의 휴대전화에 차량번호를 문자로 전송하는 '안심 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에는 지난 연말 현재 브랜드 콜택시 4 만 7 백여대가 등록돼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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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협 기자 kshsg89@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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