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민원콜센터 오는 12월 운영

입력 2011.06.02 (06: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시는 시민들의 민원과 길 찾기, 관광지 안내 등을 365일, 24시간 상담해주는 `민원 콜센터'를 오는 12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민원 콜센터'는 일반 전화뿐 아니라, 인터넷 등을 이용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서도 각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과 영어와 일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할 방침입니다.

인천시는 인천에 사는 상담원 50여 명을 채용하고, 오는 7월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정식 명칭을 공모할 계획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인천 민원콜센터 오는 12월 운영
    • 입력 2011-06-02 06:09:13
    사회
인천시는 시민들의 민원과 길 찾기, 관광지 안내 등을 365일, 24시간 상담해주는 `민원 콜센터'를 오는 12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민원 콜센터'는 일반 전화뿐 아니라, 인터넷 등을 이용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서도 각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과 영어와 일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할 방침입니다. 인천시는 인천에 사는 상담원 50여 명을 채용하고, 오는 7월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정식 명칭을 공모할 계획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