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물가 안정용’ 수입 냉장삼겹살 판매

입력 2011.06.25 (07:57) 수정 2011.06.25 (15: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삼겹살 값이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돼지고기 가격 안정을 위해 물가안정용 수입 돼지고기 판매에 나섰습니다.

생활경제 소식, 조현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는 27일 수입되는 네덜란드산 냉장삼겹살 10톤을 농수산물유통공사가 구매해 원가 수준으로 국내 유통업체에 판매합니다.

치솟는 삼겹살 값을 안정시키기 위한 정부 대책의 하납니다.

농식품부는 앞으로 돼지고기 가격 안정을 위해 수입 냉장삼겹살 2만 톤을 더 구매해 국내에 원가로 판매할 계획입니다.

대한항공이 오는 29일부터 러시아 이르쿠츠크에 주2회 정기 직항편을 신규 취항합니다.

러시아와 몽골의 접경 지역에 위치한 이르쿠츠크는 동시베리아 최대 도시로 바이칼 호수의 관광 기점입니다.

이르쿠츠크 노선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35분 인천공항을 출발할 예정입니다.

오는 9월 말산업육성법 시행을 앞두고 마사회가 승마 활성화에 나섭니다.

마사회는 올해 9개의 승마시설을 새로 설치하고 경기도 이천과 새만금에 직영 승마장 설치도 추진합니다.

말산업육성법에 따라 도입되는 농어촌형 승마시설은 관광 승마체험, 승마 트레킹, 승용마 임대 등의 사업이 가능하며 말 2마리만 있으면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KBS 뉴스 조현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정부, ‘물가 안정용’ 수입 냉장삼겹살 판매
    • 입력 2011-06-25 07:57:52
    • 수정2011-06-25 15:48:59
    뉴스광장
<앵커 멘트> 삼겹살 값이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돼지고기 가격 안정을 위해 물가안정용 수입 돼지고기 판매에 나섰습니다. 생활경제 소식, 조현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는 27일 수입되는 네덜란드산 냉장삼겹살 10톤을 농수산물유통공사가 구매해 원가 수준으로 국내 유통업체에 판매합니다. 치솟는 삼겹살 값을 안정시키기 위한 정부 대책의 하납니다. 농식품부는 앞으로 돼지고기 가격 안정을 위해 수입 냉장삼겹살 2만 톤을 더 구매해 국내에 원가로 판매할 계획입니다. 대한항공이 오는 29일부터 러시아 이르쿠츠크에 주2회 정기 직항편을 신규 취항합니다. 러시아와 몽골의 접경 지역에 위치한 이르쿠츠크는 동시베리아 최대 도시로 바이칼 호수의 관광 기점입니다. 이르쿠츠크 노선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35분 인천공항을 출발할 예정입니다. 오는 9월 말산업육성법 시행을 앞두고 마사회가 승마 활성화에 나섭니다. 마사회는 올해 9개의 승마시설을 새로 설치하고 경기도 이천과 새만금에 직영 승마장 설치도 추진합니다. 말산업육성법에 따라 도입되는 농어촌형 승마시설은 관광 승마체험, 승마 트레킹, 승용마 임대 등의 사업이 가능하며 말 2마리만 있으면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KBS 뉴스 조현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