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우윳값 협상 결렬…내일 긴급 이사회 外

입력 2011.08.05 (22: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낙농육우협회와 우유업체가 1리터에 103원 인상과 119원 인상이라는 낙농진흥회의 두 가지 중재안을 모두 거부해 원유 납품가 협상이 결렬돼 낙농진흥회가 내일 오후 긴급 이사회를 열어 협상 재연장 여부 등을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통영 앞바다 괴동물은 수염고래"

오늘 경남 통영 앞바다에서 인양된 괴동물의 사체는 수염고래의 일종이며, 폐사한 지 보름쯤 지나 지방층이 황색으로 변했고, 턱뼈는 상아처럼 튀어나왔다고 고래연구소 손호선 박사는 밝혔습니다.

KBS 스튜디오, EBS에 무상 임대 시작

KBS, 한국방송은 폭우로 피해를 입은 EBS의 제작 지원을 위해 KBS수원센터 스튜디오를 EBS에 무상 임대하기로 함에 따라 이번 주말부터 EBS의 다큐프라임 등이 수원센터 스튜디오에서 제작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우윳값 협상 결렬…내일 긴급 이사회 外
    • 입력 2011-08-05 22:01:26
    뉴스 9
낙농육우협회와 우유업체가 1리터에 103원 인상과 119원 인상이라는 낙농진흥회의 두 가지 중재안을 모두 거부해 원유 납품가 협상이 결렬돼 낙농진흥회가 내일 오후 긴급 이사회를 열어 협상 재연장 여부 등을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통영 앞바다 괴동물은 수염고래" 오늘 경남 통영 앞바다에서 인양된 괴동물의 사체는 수염고래의 일종이며, 폐사한 지 보름쯤 지나 지방층이 황색으로 변했고, 턱뼈는 상아처럼 튀어나왔다고 고래연구소 손호선 박사는 밝혔습니다. KBS 스튜디오, EBS에 무상 임대 시작 KBS, 한국방송은 폭우로 피해를 입은 EBS의 제작 지원을 위해 KBS수원센터 스튜디오를 EBS에 무상 임대하기로 함에 따라 이번 주말부터 EBS의 다큐프라임 등이 수원센터 스튜디오에서 제작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