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다음 달부터 3집 국내 활동

입력 2011.08.24 (07: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K-POP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걸 그룹 '카라'가 다음달 정규 3집 음반을 내고 국내 활동에 나섭니다.

한류스타 슈퍼주니어의 정규 5집 앨범이 대만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복창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올해 초 해체위기를 겪기도 했던 걸그룹 '카라'가 다음달 정규 3집 음반을 내고 국내 활동에 나섭니다.

새 앨범의 타이틀 곡 '스텝'은 록 등이 접목된 노랩니다.

이번 앨범은 10개월 만에 나오는 것으로 최근 세계적으로 확산 되고 있는 K-POP 열풍을 이어갈 전망입니다.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의 정규 5집 '미스터 심플'이 대만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4집 타이틀 곡 '미인아'로 대만 차트에서 63주 연속 1위에 올라 최장기 1위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래원 씨가 공익 근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됐습니다.

김래원 씨의 소속사는 본인 요청에 따라 팬들을 초청하지 않고 비공개로 소집해제 절차를 밟았다고 말했습니다.

김래원 씨는 지난 2009년 8월 입대한 뒤 서울 남산도서관 등지에서 공익 근무요원으로 복무했습니다.

KBS 뉴스 복창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카라, 다음 달부터 3집 국내 활동
    • 입력 2011-08-24 07:05:35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K-POP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걸 그룹 '카라'가 다음달 정규 3집 음반을 내고 국내 활동에 나섭니다. 한류스타 슈퍼주니어의 정규 5집 앨범이 대만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복창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올해 초 해체위기를 겪기도 했던 걸그룹 '카라'가 다음달 정규 3집 음반을 내고 국내 활동에 나섭니다. 새 앨범의 타이틀 곡 '스텝'은 록 등이 접목된 노랩니다. 이번 앨범은 10개월 만에 나오는 것으로 최근 세계적으로 확산 되고 있는 K-POP 열풍을 이어갈 전망입니다.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의 정규 5집 '미스터 심플'이 대만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4집 타이틀 곡 '미인아'로 대만 차트에서 63주 연속 1위에 올라 최장기 1위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래원 씨가 공익 근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됐습니다. 김래원 씨의 소속사는 본인 요청에 따라 팬들을 초청하지 않고 비공개로 소집해제 절차를 밟았다고 말했습니다. 김래원 씨는 지난 2009년 8월 입대한 뒤 서울 남산도서관 등지에서 공익 근무요원으로 복무했습니다. KBS 뉴스 복창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