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前 시장 시절 홍보비 5배 늘어”
입력 2011.09.27 (09:10)
수정 2011.09.27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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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세훈 전 시장이 재임하는 동안 서울시 홍보비가 5 배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민주당 김충조 의원이 서울시에서 받은 자료를 보면, 오 전 시장 임기 첫해인 지난 2006 년 93 억원에 불과하던 홍보비가 지난해 437 억원으로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오 시장 재임 기간 서울시가 쓴 홍보비는 모두 천 5 백여억원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이명박 전 시장 시절 홍보비 391 억원의 4 배 수준이고 고건 전 시장 시절 215 억 원의 7 배에 해당하는 액수입니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민주당 김충조 의원이 서울시에서 받은 자료를 보면, 오 전 시장 임기 첫해인 지난 2006 년 93 억원에 불과하던 홍보비가 지난해 437 억원으로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오 시장 재임 기간 서울시가 쓴 홍보비는 모두 천 5 백여억원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이명박 전 시장 시절 홍보비 391 억원의 4 배 수준이고 고건 전 시장 시절 215 억 원의 7 배에 해당하는 액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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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세훈 前 시장 시절 홍보비 5배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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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1-09-27 09:10:08
- 수정2011-09-27 10:23:04
오세훈 전 시장이 재임하는 동안 서울시 홍보비가 5 배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민주당 김충조 의원이 서울시에서 받은 자료를 보면, 오 전 시장 임기 첫해인 지난 2006 년 93 억원에 불과하던 홍보비가 지난해 437 억원으로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오 시장 재임 기간 서울시가 쓴 홍보비는 모두 천 5 백여억원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이명박 전 시장 시절 홍보비 391 억원의 4 배 수준이고 고건 전 시장 시절 215 억 원의 7 배에 해당하는 액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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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인 기자 heemang@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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