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새 앨범 전 세계 동시 공개

입력 2011.10.19 (07: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새 앨범을 발표하고 아시아를 넘어선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KBS 명품 다큐멘터리를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조성훈 기자입니다.

<리포트>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음원을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습니다.

소녀시대는 에서 기존의 귀엽고 상큼했던 모습과 달리 강렬한 전사 같은 여성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

KBS와 KBS N이 오는 25일부터 CGV 대학로 등지에서 KBS 다큐멘터리 기획전을 엽니다.

다큐멘터리 대중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선 자연과 인간의 교감을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던 <차마고도>와 <콩고>, 독도 영상을 재편집한 <독도> 등 KBS 다큐멘터리 10편이 관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 보이>가 영국 유명 영화잡지 <토털 필름>이 꼽은 '우리 시대에 꼭 봐야 할 100대 영화'에 한국 영화로는 유일하게 선정됐습니다.

토털 필름은 올드 보이가 주연 배우 최민식의 연기는 물론 촬영이나 편집, 음향 모두 최고 수준에 이른 작품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KBS 뉴스 조성훈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소녀시대, 새 앨범 전 세계 동시 공개
    • 입력 2011-10-19 07:06:02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새 앨범을 발표하고 아시아를 넘어선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KBS 명품 다큐멘터리를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조성훈 기자입니다. <리포트>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음원을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습니다. 소녀시대는 에서 기존의 귀엽고 상큼했던 모습과 달리 강렬한 전사 같은 여성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 KBS와 KBS N이 오는 25일부터 CGV 대학로 등지에서 KBS 다큐멘터리 기획전을 엽니다. 다큐멘터리 대중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선 자연과 인간의 교감을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던 <차마고도>와 <콩고>, 독도 영상을 재편집한 <독도> 등 KBS 다큐멘터리 10편이 관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 보이>가 영국 유명 영화잡지 <토털 필름>이 꼽은 '우리 시대에 꼭 봐야 할 100대 영화'에 한국 영화로는 유일하게 선정됐습니다. 토털 필름은 올드 보이가 주연 배우 최민식의 연기는 물론 촬영이나 편집, 음향 모두 최고 수준에 이른 작품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KBS 뉴스 조성훈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