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이산가족방문교환 연기

입력 2001.10.12 (19: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나흘 앞으로 다가온 이산가족 방문단 교환이 오늘 북측의 일방적인 통보로 연기됐습니다.
북한의 갑작스런 태도 변화의 의미는 무엇인지 앞으로 남북관계는 어떻게 전개될지 전망합니다.
부시 미국 대통령은 빈 라덴을 오늘 중으로 인도하면 공습을 재고할 수 있다며 다시 한 번 탈레반에 최후통첩을 전달했습니다.
미국의 아프간 공습 닷새째 소식 전해 드립니다.
미국 연방수사국 FBI가 수일 내에 추가 테러가 있을 것이라는 확실한 정보를 입수했다며 미국 전역에 비상경계령을 내렸습니다.
FBI가 기한을 밝혀서 추가테러 가능성을 경고하기는 처음입니다.
이덕선 군산지청장이 불구속 기소되고 임휘윤 부산고검장과 임양운 광주고검차장이 사표를 제출하는 선에서 이용호 씨 비호의혹사건 수사가 일단락됐습니다.
이용호 사건의 수사결과 보도합니다.
가을 농번기와 행락철을 맞아서 쓰쓰가무시라고 하는 열성 질환에 걸리는 환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쓰쓰가무시병의 증상과 예방법을 취재했습니다.
⊙앵커: KBS뉴스 네트워크를 마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북, 이산가족방문교환 연기
    • 입력 2001-10-12 19:00:00
    뉴스 7
⊙앵커: 나흘 앞으로 다가온 이산가족 방문단 교환이 오늘 북측의 일방적인 통보로 연기됐습니다. 북한의 갑작스런 태도 변화의 의미는 무엇인지 앞으로 남북관계는 어떻게 전개될지 전망합니다. 부시 미국 대통령은 빈 라덴을 오늘 중으로 인도하면 공습을 재고할 수 있다며 다시 한 번 탈레반에 최후통첩을 전달했습니다. 미국의 아프간 공습 닷새째 소식 전해 드립니다. 미국 연방수사국 FBI가 수일 내에 추가 테러가 있을 것이라는 확실한 정보를 입수했다며 미국 전역에 비상경계령을 내렸습니다. FBI가 기한을 밝혀서 추가테러 가능성을 경고하기는 처음입니다. 이덕선 군산지청장이 불구속 기소되고 임휘윤 부산고검장과 임양운 광주고검차장이 사표를 제출하는 선에서 이용호 씨 비호의혹사건 수사가 일단락됐습니다. 이용호 사건의 수사결과 보도합니다. 가을 농번기와 행락철을 맞아서 쓰쓰가무시라고 하는 열성 질환에 걸리는 환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쓰쓰가무시병의 증상과 예방법을 취재했습니다. ⊙앵커: KBS뉴스 네트워크를 마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