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이상득 前 의원 내일 10시 검찰 출두 外

입력 2012.07.02 (22: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의 친형인 이상득 전 새누리당 의원이 내일 오전 10시 검찰에 소환됩니다. 이 전 의원은 임석 솔로몬저축은행 회장으로부터 모두 5억 원 이상의 금품을 수수하고 코오롱에서 정상적인 고문료 외에 1억 5천만 원을 받은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비스페놀A 함유 젖병 제조·수입 금지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영유아의 건강 보호를 위해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들어있는 재질로 만든 젖병은 이달부터 만들거나 수입을 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서울 신월동 주택가 뱀 출몰 주의

오늘 오전 10시쯤 서울 신월동 주택가에서 길이 1 미터 가량의 뱀 한 마리가 나타나 소방대가 포획하는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양천소방서 측은 지난달 30일에도 근처 주택가에서 뱀 4마리가 포획되는 등 뱀 출몰이 잦은 만큼 주민들의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이상득 前 의원 내일 10시 검찰 출두 外
    • 입력 2012-07-02 22:01:24
    뉴스 9
이명박 대통령의 친형인 이상득 전 새누리당 의원이 내일 오전 10시 검찰에 소환됩니다. 이 전 의원은 임석 솔로몬저축은행 회장으로부터 모두 5억 원 이상의 금품을 수수하고 코오롱에서 정상적인 고문료 외에 1억 5천만 원을 받은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비스페놀A 함유 젖병 제조·수입 금지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영유아의 건강 보호를 위해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들어있는 재질로 만든 젖병은 이달부터 만들거나 수입을 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서울 신월동 주택가 뱀 출몰 주의 오늘 오전 10시쯤 서울 신월동 주택가에서 길이 1 미터 가량의 뱀 한 마리가 나타나 소방대가 포획하는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양천소방서 측은 지난달 30일에도 근처 주택가에서 뱀 4마리가 포획되는 등 뱀 출몰이 잦은 만큼 주민들의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