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매체, 베이다이허에 시진핑 등장 확인

입력 2012.08.06 (13: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의 차기 권력 향배를 정할 베이다이허회의에 시진핑 국가부주석이 모습을 드러냈다고 관영 언론매체들이 보도했습니다.

신화통신은 시 부주석이 어제 베이다이허로 초청된 중국 내 각계 인사들을 만나 안부 인사를 전하고 공로를 격려했다고 전했습니다.

CCTV도 시 부주석이 베이다이허에 초청된 전문가들과 인사를 나누는 장면을 보도했습니다.

베이다이허 회의는 중국의 주요 지도자들이 매년 7월 하순에서 8월 중순까지 허베이성 북동쪽의 휴양도시인 베이다이허에 모여 피서도 즐기고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올해는 10년 만에 권력 교체가 이뤄질 제18차 전국대표대회를 앞두고 이미 확정된 시진핑 국가부주석과 리커창 상무부총리를 제외하고 나머지 상무위원을 몇 명으로, 누구로 할지를 논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中매체, 베이다이허에 시진핑 등장 확인
    • 입력 2012-08-06 13:45:08
    국제
중국의 차기 권력 향배를 정할 베이다이허회의에 시진핑 국가부주석이 모습을 드러냈다고 관영 언론매체들이 보도했습니다. 신화통신은 시 부주석이 어제 베이다이허로 초청된 중국 내 각계 인사들을 만나 안부 인사를 전하고 공로를 격려했다고 전했습니다. CCTV도 시 부주석이 베이다이허에 초청된 전문가들과 인사를 나누는 장면을 보도했습니다. 베이다이허 회의는 중국의 주요 지도자들이 매년 7월 하순에서 8월 중순까지 허베이성 북동쪽의 휴양도시인 베이다이허에 모여 피서도 즐기고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올해는 10년 만에 권력 교체가 이뤄질 제18차 전국대표대회를 앞두고 이미 확정된 시진핑 국가부주석과 리커창 상무부총리를 제외하고 나머지 상무위원을 몇 명으로, 누구로 할지를 논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