反푸틴 록밴드 멤버 2명 러시아서 탈출

입력 2012.08.27 (06: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푸틴을 반대하는 공연을 한 이유로 멤버 3명이 징역 2년형을 선고받은 러시아 여성 5인조 록그룹 '푸시 라이엇'의 나머지 멤버 2명이, 러시아를 탈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룹 '푸시 라이엇'측 관계자는 현지시간으로 26일, 트위터를 통해 남은 2명이 체포되는 것을 피해 러시아를 떠났다면서, 이들은 새로운 저항 활동을 준비하며 외국의 여성 멤버를 충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탈출한 멤버들이 어느 나라로 갔는지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 여성 5인조 그룹 '푸시 라이엇'은, 지난 2월 대통령 선거 유세가 한창이던 크렘린궁 인근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통치 방식과 러시아 정교회와의 은밀한 관계를 비꼬는 등 피격적인 공연을 펼쳐 러시아 사회에 큰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反푸틴 록밴드 멤버 2명 러시아서 탈출
    • 입력 2012-08-27 06:06:39
    국제
푸틴을 반대하는 공연을 한 이유로 멤버 3명이 징역 2년형을 선고받은 러시아 여성 5인조 록그룹 '푸시 라이엇'의 나머지 멤버 2명이, 러시아를 탈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룹 '푸시 라이엇'측 관계자는 현지시간으로 26일, 트위터를 통해 남은 2명이 체포되는 것을 피해 러시아를 떠났다면서, 이들은 새로운 저항 활동을 준비하며 외국의 여성 멤버를 충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탈출한 멤버들이 어느 나라로 갔는지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 여성 5인조 그룹 '푸시 라이엇'은, 지난 2월 대통령 선거 유세가 한창이던 크렘린궁 인근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통치 방식과 러시아 정교회와의 은밀한 관계를 비꼬는 등 피격적인 공연을 펼쳐 러시아 사회에 큰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