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추석 연휴 열차표 내일부터 예매 外

입력 2012.09.03 (22: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레일이 내일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경부선과 동해남부선 등의 인터넷 예매를 실시하며 전국의 역과 여행사 등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직접 예매할 수 있습니다.

모레는 호남과 영동선 등의 예매가 이어집니다.

통학버스에 초등학생 치여 사망

오늘 오후 1 시 반쯤 충북 청주시 수곡동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이 학교 학생 8 살 조 모군이 25 인승 통학버스에 치여 그 자리에서 숨졌습니다.

경찰은 조 군이 통학버스에서 내린 뒤 곧바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김 총리 "방송, 재해 예방 기능 충실 수행"

제 49회 방송의 날을 기념하는 축하연이 김황식 국무총리와 이계철 방송통신위원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 서울 63 씨티에서 열렸습니다.

김 총리는 축사를 통해 최근 태풍 볼라벤이 큰 태풍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나마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었던 것은, 국민들의 철저한 대비와 함께 방송이 제 역할을 다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히고 우리 문화를 해외에 널리 알리는 데에도 방송이 중심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추석 연휴 열차표 내일부터 예매 外
    • 입력 2012-09-03 22:05:16
    뉴스 9
코레일이 내일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경부선과 동해남부선 등의 인터넷 예매를 실시하며 전국의 역과 여행사 등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직접 예매할 수 있습니다. 모레는 호남과 영동선 등의 예매가 이어집니다. 통학버스에 초등학생 치여 사망 오늘 오후 1 시 반쯤 충북 청주시 수곡동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이 학교 학생 8 살 조 모군이 25 인승 통학버스에 치여 그 자리에서 숨졌습니다. 경찰은 조 군이 통학버스에서 내린 뒤 곧바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김 총리 "방송, 재해 예방 기능 충실 수행" 제 49회 방송의 날을 기념하는 축하연이 김황식 국무총리와 이계철 방송통신위원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 서울 63 씨티에서 열렸습니다. 김 총리는 축사를 통해 최근 태풍 볼라벤이 큰 태풍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나마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었던 것은, 국민들의 철저한 대비와 함께 방송이 제 역할을 다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히고 우리 문화를 해외에 널리 알리는 데에도 방송이 중심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