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절반 “피에타 관람 의향 있다”

입력 2012.09.19 (12: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우리나라 성인의 절반이 김기덕 감독의 '피에타'를 볼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는 1년 8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합니다.

대중문화 소식 유동엽 기자입니다.

<리포트>

우리나라 성인의 절반 가까이가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김기덕 감독의 '피에타'를 볼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갤럽이 전국 성인 6백여 명을 휴대전화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51%가 '피에타'를 꼭 보거나 아마 볼 것 같다고 응답했습니다.

김기덕 감독의 대표작에 대해서는 '나쁜남자'를 꼽은 사람이 22%로 가장 많았습니다.

가수 김정훈이 일본에서 주연을 맡은 영화 개봉과 함께 새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 '보이스2'는 일본어 신곡과 함께 리메이크한 일본 대중가요가 담겼습니다.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미스터 정훈! 내 스타는 치킨맨'은 앨범 발매와 함께 도쿄 등 5대 도시에서 개봉됩니다.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가 1년 8개월 만에 새 앨범 '캐치미'를 발표합니다.

동방신기 측은 오는 26일 음반 발매에 앞서 24일부터 음원 사이트를 통해 모든 수록곡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유동엽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성인 절반 “피에타 관람 의향 있다”
    • 입력 2012-09-19 12:58:54
    뉴스 12
<앵커 멘트> 우리나라 성인의 절반이 김기덕 감독의 '피에타'를 볼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는 1년 8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합니다. 대중문화 소식 유동엽 기자입니다. <리포트> 우리나라 성인의 절반 가까이가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김기덕 감독의 '피에타'를 볼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갤럽이 전국 성인 6백여 명을 휴대전화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51%가 '피에타'를 꼭 보거나 아마 볼 것 같다고 응답했습니다. 김기덕 감독의 대표작에 대해서는 '나쁜남자'를 꼽은 사람이 22%로 가장 많았습니다. 가수 김정훈이 일본에서 주연을 맡은 영화 개봉과 함께 새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 '보이스2'는 일본어 신곡과 함께 리메이크한 일본 대중가요가 담겼습니다.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미스터 정훈! 내 스타는 치킨맨'은 앨범 발매와 함께 도쿄 등 5대 도시에서 개봉됩니다.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가 1년 8개월 만에 새 앨범 '캐치미'를 발표합니다. 동방신기 측은 오는 26일 음반 발매에 앞서 24일부터 음원 사이트를 통해 모든 수록곡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유동엽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