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9 예고] 유엔 녹색기후기금 유치…파급 효과는? 外

입력 2012.10.20 (20: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시가 유럽 도시 등을 제치고 유엔 녹색기후기금, GCF 사무국을 유치했습니다. 연간 3천8백억 원으로 추정되는 경제적 파급 효과 등 유치 의미와 앞으로의 과제, 심층 취재했습니다.

“창조” vs “공정” vs “혁신”

대선을 60일 앞둔 오늘, 대선 후보들은 정책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차츰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대선 후보들의 경제정책을 자세히 분석해봅니다.

중부 단풍 절정…설악산 산악사고 ‘최다’

중부 지역 단풍이 절정을 이룬 가운데 유명 산마다단풍 인파로 북적였습니다. 전국에서 산악사고가 가장 많은 곳은 설악산으로 조사됐습니다. 원인과 유의점을 짚어봅니다.

저렴한 ‘PB제품’ 인기몰이…품질은?

불황 속에 저렴한 가격의 대형 마트 자체 제품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지만, 납품 업체에 대한 단가 인하 압박은 여전해, 제품 부실로 이어질까 우려됩니다. 집중 취재했습니다.

잇몸병 환자 8백만…예방법은?

지난해 우리 국민 6명 중 1명이 치주질환으로 병원을 찾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방치할 경우, 치아까지 잃게 하는 치주질환의 원인과 예방법, 전해드립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 9 예고] 유엔 녹색기후기금 유치…파급 효과는? 外
    • 입력 2012-10-20 20:03:34
    뉴스 9 예고
인천시가 유럽 도시 등을 제치고 유엔 녹색기후기금, GCF 사무국을 유치했습니다. 연간 3천8백억 원으로 추정되는 경제적 파급 효과 등 유치 의미와 앞으로의 과제, 심층 취재했습니다. “창조” vs “공정” vs “혁신” 대선을 60일 앞둔 오늘, 대선 후보들은 정책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차츰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대선 후보들의 경제정책을 자세히 분석해봅니다. 중부 단풍 절정…설악산 산악사고 ‘최다’ 중부 지역 단풍이 절정을 이룬 가운데 유명 산마다단풍 인파로 북적였습니다. 전국에서 산악사고가 가장 많은 곳은 설악산으로 조사됐습니다. 원인과 유의점을 짚어봅니다. 저렴한 ‘PB제품’ 인기몰이…품질은? 불황 속에 저렴한 가격의 대형 마트 자체 제품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지만, 납품 업체에 대한 단가 인하 압박은 여전해, 제품 부실로 이어질까 우려됩니다. 집중 취재했습니다. 잇몸병 환자 8백만…예방법은? 지난해 우리 국민 6명 중 1명이 치주질환으로 병원을 찾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방치할 경우, 치아까지 잃게 하는 치주질환의 원인과 예방법, 전해드립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