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의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 애플이 압도적인 우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조사업체 '브랜드 키스'는 미국 성인 4만 9천여 명을 대상으로 83개 산업군 598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 태블릿 PC 분야의 애플이 전체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의 분야에서도 10위권 내에 들어 최고의 브랜드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어 아마존과 삼성전자, 트위터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한국 브랜드 가운데는 삼성전자 이외에 현대자동차와 LG가 각각 25위와 27위를 기록했습니다.
미국 조사업체 '브랜드 키스'는 미국 성인 4만 9천여 명을 대상으로 83개 산업군 598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 태블릿 PC 분야의 애플이 전체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의 분야에서도 10위권 내에 들어 최고의 브랜드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어 아마존과 삼성전자, 트위터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한국 브랜드 가운데는 삼성전자 이외에 현대자동차와 LG가 각각 25위와 27위를 기록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美 고객 충성도 최고 브랜드는 ‘애플’
-
- 입력 2012-10-26 06:11:03
미국인의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 애플이 압도적인 우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조사업체 '브랜드 키스'는 미국 성인 4만 9천여 명을 대상으로 83개 산업군 598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 태블릿 PC 분야의 애플이 전체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의 분야에서도 10위권 내에 들어 최고의 브랜드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어 아마존과 삼성전자, 트위터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한국 브랜드 가운데는 삼성전자 이외에 현대자동차와 LG가 각각 25위와 27위를 기록했습니다.
-
-
정성호 기자 andreas@kbs.co.kr
정성호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