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총사퇴” vs “잠행” vs “구태” 外

입력 2012.11.24 (20: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문재인 후보의 선대위원장단이 총사퇴를 결의했습니다. 안철수 후보는 휴식을 취하며 거취를 구상중입니다.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는 안 후보 사퇴가 문 후보와 민주당의 구태 탓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성추문 검사’ 뇌물수수 혐의 긴급 체포

성추문 사건을 일으킨 현직 검사가 긴급 체포됐습니다. 직무와 관련해 여성 피의자와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파악돼, 뇌물수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설악산 영하 10.5도…스키장 인파 북적

설악산 최저기온이 영하 10.5도, 서울이 영하 1.8도까지 떨어지는 등 초겨울 추위가 계속된 가운데, 강원도 스키장엔 인파가 몰려 겨울을 즐겼습니다.

군부대 면회 가다 일가족 참변

군부대로 면회를 가던 일가족 4명이 새벽길 교통사고로 숨지거나 중상을 입는 등 휴일 교통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오늘부터 뒷좌석 안전띠 의무화

오늘부터 택시 뒷자리 승객도 고속도로 등에서 안전띠를 꼭 메야 합니다. 광역급행 시내버스와 시외버스 에서의 안전띠 착용도 의무화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총사퇴” vs “잠행” vs “구태” 外
    • 입력 2012-11-24 20:04:18
    뉴스 9 예고
민주당 문재인 후보의 선대위원장단이 총사퇴를 결의했습니다. 안철수 후보는 휴식을 취하며 거취를 구상중입니다.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는 안 후보 사퇴가 문 후보와 민주당의 구태 탓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성추문 검사’ 뇌물수수 혐의 긴급 체포 성추문 사건을 일으킨 현직 검사가 긴급 체포됐습니다. 직무와 관련해 여성 피의자와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파악돼, 뇌물수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설악산 영하 10.5도…스키장 인파 북적 설악산 최저기온이 영하 10.5도, 서울이 영하 1.8도까지 떨어지는 등 초겨울 추위가 계속된 가운데, 강원도 스키장엔 인파가 몰려 겨울을 즐겼습니다. 군부대 면회 가다 일가족 참변 군부대로 면회를 가던 일가족 4명이 새벽길 교통사고로 숨지거나 중상을 입는 등 휴일 교통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오늘부터 뒷좌석 안전띠 의무화 오늘부터 택시 뒷자리 승객도 고속도로 등에서 안전띠를 꼭 메야 합니다. 광역급행 시내버스와 시외버스 에서의 안전띠 착용도 의무화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