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스포츠] 반갑다, 첫 공격포인트

입력 2013.01.02 (11:13) 수정 2013.01.02 (11: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새해 처음 인사드리는 스포츠타임입니다.

2013년은 계사년 뱀의 해인데요~

1989년생 뱀띠 스타! 기성용이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왔네요?!

네, 스완지시티의 기성용이 새해 첫 경기에서 마침내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2013년을 산뜻하게 출발한 기성용!

<굿모닝 스포츠>에서 만나보시죠!

<리포트>

1대1로 팽팽하던 후반 17분.

기성용이 그라운드에 나섭니다.

이후 다이어의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허용한 스완지시티!

2대1로 패배 위기에 몰렸는데요~

폐색이 짙던 경기 종료 직전, 극적인 동점골이 터집니다.

문전 혼전 상황에서 공을 잡은 기성용!

슈팅을 시도하려다 미끄러지면서 그래엄의 골에 기여했는데요~

기성용의 이 패스는 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에 어시스트로 기록됐습니다.

기성용은 스카이스포츠로부터 신선한 발놀림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스널 감독 "앙리 복귀 안한다"

아스널의 벵거 감독이 티에리 앙리를 영입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아스널에 합류해 개인 훈련을 하면서 단기 임대로 아스널에 돌아올 것이란 관측이 제기됐었는데요~

벵거 감독은 앙리가 아스널에 합류할 준비가 덜 됐다면서 임대 복귀설을 일축했습니다.

벵거 감독, 패딩과의 전쟁?!

올리고~ 올리고~ 또 올리고~!

한편 벵거 감독이 고장 난 지퍼와 씨름하는 장면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패딩 지퍼를 심각한 표정으로 만지작거리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잡혔는데요~

양초라도 좀 갖다 드리고 싶네요?!

벵거 감독의 이런 모습은 처음이 아닌데요~

지난해엔 패딩 주머니를 못 찾아 웃음을 준 적 있었습니다!

테니스 황제 ‘하마터면…휴!’

테니스 세계랭킹 1위, 조코비치가 호프만컵에서 승리한 뒤 팬들과 인사를 나눕니다.

테니스공에 사인을 해주던 조코비치!

아찔한 순간을 맞는데요~

몰려든 팬들 때문에 보호 펜스가 붕괴되었네요??

다행히 별다른 부상 없이 일어났는데요~

다리를 절뚝거리며 라커룸으로 향한 조코비치는 예정된 방송 인터뷰는 소화하지 못했습니다~

몰래카메라에 속은 축구스타

2012년도 최고의 골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만한 골을 터뜨렸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팔카오!

그가 스페인 한 방송에 출연한 몰래 카메라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명품 스포츠카를 제공 받은 팔카오!

그런데 잠시 후 주차장엔 휴지조각 같은 폐차만이 덩그러니 놓여 있는걸 확인하죠?!

팔카오는 경악했고, 6억이 넘는 명품 자동차를 어떻게 보상하나 심각하게 고민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스페인 최고의 축구스타도 몰래카메라 앞에선 한없이 작아지는군요!

이상 스포츠로 만나는 세상!

굿모닝 스포츠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굿모닝 스포츠] 반갑다, 첫 공격포인트
    • 입력 2013-01-02 10:24:17
    • 수정2013-01-02 11:45:20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새해 처음 인사드리는 스포츠타임입니다. 2013년은 계사년 뱀의 해인데요~ 1989년생 뱀띠 스타! 기성용이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왔네요?! 네, 스완지시티의 기성용이 새해 첫 경기에서 마침내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2013년을 산뜻하게 출발한 기성용! <굿모닝 스포츠>에서 만나보시죠! <리포트> 1대1로 팽팽하던 후반 17분. 기성용이 그라운드에 나섭니다. 이후 다이어의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허용한 스완지시티! 2대1로 패배 위기에 몰렸는데요~ 폐색이 짙던 경기 종료 직전, 극적인 동점골이 터집니다. 문전 혼전 상황에서 공을 잡은 기성용! 슈팅을 시도하려다 미끄러지면서 그래엄의 골에 기여했는데요~ 기성용의 이 패스는 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에 어시스트로 기록됐습니다. 기성용은 스카이스포츠로부터 신선한 발놀림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스널 감독 "앙리 복귀 안한다" 아스널의 벵거 감독이 티에리 앙리를 영입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아스널에 합류해 개인 훈련을 하면서 단기 임대로 아스널에 돌아올 것이란 관측이 제기됐었는데요~ 벵거 감독은 앙리가 아스널에 합류할 준비가 덜 됐다면서 임대 복귀설을 일축했습니다. 벵거 감독, 패딩과의 전쟁?! 올리고~ 올리고~ 또 올리고~! 한편 벵거 감독이 고장 난 지퍼와 씨름하는 장면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패딩 지퍼를 심각한 표정으로 만지작거리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잡혔는데요~ 양초라도 좀 갖다 드리고 싶네요?! 벵거 감독의 이런 모습은 처음이 아닌데요~ 지난해엔 패딩 주머니를 못 찾아 웃음을 준 적 있었습니다! 테니스 황제 ‘하마터면…휴!’ 테니스 세계랭킹 1위, 조코비치가 호프만컵에서 승리한 뒤 팬들과 인사를 나눕니다. 테니스공에 사인을 해주던 조코비치! 아찔한 순간을 맞는데요~ 몰려든 팬들 때문에 보호 펜스가 붕괴되었네요?? 다행히 별다른 부상 없이 일어났는데요~ 다리를 절뚝거리며 라커룸으로 향한 조코비치는 예정된 방송 인터뷰는 소화하지 못했습니다~ 몰래카메라에 속은 축구스타 2012년도 최고의 골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만한 골을 터뜨렸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팔카오! 그가 스페인 한 방송에 출연한 몰래 카메라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명품 스포츠카를 제공 받은 팔카오! 그런데 잠시 후 주차장엔 휴지조각 같은 폐차만이 덩그러니 놓여 있는걸 확인하죠?! 팔카오는 경악했고, 6억이 넘는 명품 자동차를 어떻게 보상하나 심각하게 고민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스페인 최고의 축구스타도 몰래카메라 앞에선 한없이 작아지는군요! 이상 스포츠로 만나는 세상! 굿모닝 스포츠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