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대담] 평창 스페셜올림픽, 준비는?

입력 2013.01.02 (23:30) 수정 2013.01.17 (17:5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이 20여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중요하고 의미있는 대회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죠 나경원 조직위원장 나왔습니다.

<질문> 먼저 스페셜 올림픽은 어떤 대횝니까,장애인 올림픽하고 다른 건가요?

<질문> 일반 올림픽은 아무래도 메달을 누가 땄느냐,종합순위는 어떻게 되느냐 위주로 따지게 되는데 스페셜 올림픽은 대회자체가 서로 격려하고 나누는 그런 점에 방점이 찍히는 겁니까?

<질문> 평창동계 스페셜 올림픽에만 있는 행사도 있다면서요?

<질문> 대회가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고 나라에서 돈을 대주는 것도 아닌 모양인데 준비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까?

<질문> 나경원 위원장은 세상이 다 아는 정치인 아닙니까, 스페셜 올림픽을 맡으신 이유는 뭡니까?

<질문> 지적 장애인의 복지 문제에 대해 더 생각하는 계기도 됐겠군요?

<질문> 따님은 대학에 들어갔다구요?

<질문> 정치는 이제 안 합니까, 박근혜 후보 지원 유세도 했던데?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기획대담] 평창 스페셜올림픽, 준비는?
    • 입력 2013-01-02 23:32:37
    • 수정2013-01-17 17:52:46
    뉴스라인 W
<앵커 멘트>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이 20여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중요하고 의미있는 대회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죠 나경원 조직위원장 나왔습니다. <질문> 먼저 스페셜 올림픽은 어떤 대횝니까,장애인 올림픽하고 다른 건가요? <질문> 일반 올림픽은 아무래도 메달을 누가 땄느냐,종합순위는 어떻게 되느냐 위주로 따지게 되는데 스페셜 올림픽은 대회자체가 서로 격려하고 나누는 그런 점에 방점이 찍히는 겁니까? <질문> 평창동계 스페셜 올림픽에만 있는 행사도 있다면서요? <질문> 대회가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고 나라에서 돈을 대주는 것도 아닌 모양인데 준비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까? <질문> 나경원 위원장은 세상이 다 아는 정치인 아닙니까, 스페셜 올림픽을 맡으신 이유는 뭡니까? <질문> 지적 장애인의 복지 문제에 대해 더 생각하는 계기도 됐겠군요? <질문> 따님은 대학에 들어갔다구요? <질문> 정치는 이제 안 합니까, 박근혜 후보 지원 유세도 했던데?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