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라질 전략모델 HB20 ‘시장 안착’

입력 2013.01.06 (08:21) 수정 2013.01.06 (1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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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브라질 소형차 시장 전략 모델로 내놓은 'HB20'의 판매량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브라질자동차판매협회는 지난해 12월 HB20 판매량이 만665대로 집계돼 폴크스바겐 '골'과 피아트 '팔리오'에 이어 시장 점유율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HB20의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10월 1.3%, 11월 3.4%, 12월 4%로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HB20은 혼합연료 차량이 80% 이상을 차지하는 브라질 자동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대차가 개발한 소형 해치백 모델로 지난해 10월 공식 출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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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브라질 전략모델 HB20 ‘시장 안착’
    • 입력 2013-01-06 08:21:02
    • 수정2013-01-06 16:53:23
    국제
현대자동차가 브라질 소형차 시장 전략 모델로 내놓은 'HB20'의 판매량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브라질자동차판매협회는 지난해 12월 HB20 판매량이 만665대로 집계돼 폴크스바겐 '골'과 피아트 '팔리오'에 이어 시장 점유율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HB20의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10월 1.3%, 11월 3.4%, 12월 4%로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HB20은 혼합연료 차량이 80% 이상을 차지하는 브라질 자동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대차가 개발한 소형 해치백 모델로 지난해 10월 공식 출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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