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의 연말정산 간소화 인터넷 서비스가 오늘부터 시작됐지만, 한동안 접속이 안 돼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오늘 오전 9시 반쯤 접속자가 몰리면서 인터넷 초기 화면에 예상 대기시간 30분이란 팝업창이 게시됐습니다.
또 점심시간엔 최대 집속 가능 인원인 7만 명의 6배 가까운 40만 명이 접속해 대기시간이 1시간까지 길어지기도 했습니다.
이 같은 사태는 오후 2시부터 접속자가 10만 명 아래로 떨어지면서 정상화 됐습니다.
국세청은 지난해도 접속 지연 사태가 벌어져 2백억 원을 들여 접속 가능 인원을 두 배로 늘렸지만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오늘 오전 9시 반쯤 접속자가 몰리면서 인터넷 초기 화면에 예상 대기시간 30분이란 팝업창이 게시됐습니다.
또 점심시간엔 최대 집속 가능 인원인 7만 명의 6배 가까운 40만 명이 접속해 대기시간이 1시간까지 길어지기도 했습니다.
이 같은 사태는 오후 2시부터 접속자가 10만 명 아래로 떨어지면서 정상화 됐습니다.
국세청은 지난해도 접속 지연 사태가 벌어져 2백억 원을 들여 접속 가능 인원을 두 배로 늘렸지만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렸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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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한 때 ‘접속 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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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3-01-15 16:34:45
국세청의 연말정산 간소화 인터넷 서비스가 오늘부터 시작됐지만, 한동안 접속이 안 돼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오늘 오전 9시 반쯤 접속자가 몰리면서 인터넷 초기 화면에 예상 대기시간 30분이란 팝업창이 게시됐습니다.
또 점심시간엔 최대 집속 가능 인원인 7만 명의 6배 가까운 40만 명이 접속해 대기시간이 1시간까지 길어지기도 했습니다.
이 같은 사태는 오후 2시부터 접속자가 10만 명 아래로 떨어지면서 정상화 됐습니다.
국세청은 지난해도 접속 지연 사태가 벌어져 2백억 원을 들여 접속 가능 인원을 두 배로 늘렸지만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렸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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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수호 기자 odd@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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