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현대, 새 캐릭터 발표-명칭은 공모
입력 2013.01.15 (16:55)
수정 2013.01.15 (17:2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축구 전북 현대는 봉황을 형상화한 새 캐릭터를 15일 발표했다.
올 시즌부터 사용될 새 캐릭터는 전북지역 기반인 백제 문화를 대표하는 이미지이자 구단의 상징이기도 한 봉황 문양을 재해석해 만들어졌다.
전북은 또 이번에 발표한 캐릭터의 이름을 공모를 통해 정하기로 했다.
응모작은 이날부터 20일까지 이메일(nkcho@hyundai-motorsfc.com)을 통해 받으며 당선자에게는 전북 홈경기 스카이박스 이용권과 특별석 연간회원권 등을 상품으로 준다.
이철근 전북 단장은 "지역 연고구단의 의미를 부각하기 위해 봉황을 활용했다"며 "새 캐릭터가 팬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에 다양하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올 시즌부터 사용될 새 캐릭터는 전북지역 기반인 백제 문화를 대표하는 이미지이자 구단의 상징이기도 한 봉황 문양을 재해석해 만들어졌다.
전북은 또 이번에 발표한 캐릭터의 이름을 공모를 통해 정하기로 했다.
응모작은 이날부터 20일까지 이메일(nkcho@hyundai-motorsfc.com)을 통해 받으며 당선자에게는 전북 홈경기 스카이박스 이용권과 특별석 연간회원권 등을 상품으로 준다.
이철근 전북 단장은 "지역 연고구단의 의미를 부각하기 위해 봉황을 활용했다"며 "새 캐릭터가 팬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에 다양하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북 현대, 새 캐릭터 발표-명칭은 공모
-
- 입력 2013-01-15 16:55:09
- 수정2013-01-15 17:23:21
프로축구 전북 현대는 봉황을 형상화한 새 캐릭터를 15일 발표했다.
올 시즌부터 사용될 새 캐릭터는 전북지역 기반인 백제 문화를 대표하는 이미지이자 구단의 상징이기도 한 봉황 문양을 재해석해 만들어졌다.
전북은 또 이번에 발표한 캐릭터의 이름을 공모를 통해 정하기로 했다.
응모작은 이날부터 20일까지 이메일(nkcho@hyundai-motorsfc.com)을 통해 받으며 당선자에게는 전북 홈경기 스카이박스 이용권과 특별석 연간회원권 등을 상품으로 준다.
이철근 전북 단장은 "지역 연고구단의 의미를 부각하기 위해 봉황을 활용했다"며 "새 캐릭터가 팬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에 다양하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