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매거진] 남자도 느껴봐~ ‘출산의 고통’ 外

입력 2013.01.24 (08:10) 수정 2013.01.24 (09: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톡톡 매거진>의 이지연입니다.

여성만이 누릴 수 있는 숭고한 경험, 출산! 하지만 아파도 너~무 아파 비명이 절로 나는데요.

남자들도 이 고통을 느껴보면 과연 어떨까요?

건강한 체격의 두 남성! 갑자기 비명을 지르고 고통을 호소합니다.

잠시 후 배를 움켜잡고 데굴데굴 구르는데요.

(진지하게) 자~ 심호흡 크게~ 후~하~후~하! 이것은 네덜란드의 한 TV 프로그램 MC인 데니스와 발레리오가 출산 체험을 하는 장면입니다.

특별 제작된 실험 장비를 착용하고 전자 충격을 주면 복부 근육이 꼬이고 조이면서 출산의 고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데요.

남편 분들, 출산할 때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있어야 하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가족

두 사람의 키를 합하면 무려 4미터가 넘는다는 영국의 키다리 부부! 이들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키 2m 13cm의 아빠 '윌코 반 클리프'와 1m 95cm의 엄마 '케이샤 볼튼'!

딱~ 봐도 키가 큰 이들은 기네스 세계 기록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부부'인데요.

이 부부가 최근 새로운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바로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가족'!

지난해 측정한 공식 기록에 의하면요. 6살인 첫째 루카스는 11살 평균 키인 135cm! 그리고 4살 에바는 5살 평균 키인 109cm! 2012년에 태어난 막내, 조나 역시 56cm로 신생아의 상위 2%에 해당하는 키다리 아기입니다.

앞으로 아이들이 얼마나 더 클지 기대되는데요.

큰~ 키만큼 가족들의 사랑도 쑥쑥 자랐으면 좋겠네요~

“휴~십년감수했네”

식스팩을 위해 운동을 시작한 의욕의 사나이! 가볍게 팔부터 풀고 있는데요.

남자 :"에구에구~ 왜 이렇게 무겁지?"

도저히 들 수가 없는 역기.

하지만 내려놓기도 쉽지 않은데요 .

남자 : "운동, 괜히 했어 괜히~ 저기요 누구 없어요?"

(고함 듣고) 오직 빠져나와야겠다는 일념 하나로 발버둥을 치는데요.

한참 뒤에야 가까스로 빠져나온 사나이.

남자 : "아휴~ 십년감수했네~"

신개념 머리 묶기

그냥 생긴대로 살아야겠다 딸 바보 아빠들의 신개념 머리 묶기!

먼저, 빗질이 중요한데요 빗대신 진공청소기로 싸악~ 깔끔하죠?

딸 : "아빠. 재밌고 완전 시원해요"

이번엔 긴 머리 하나로 묶기! (보고) 참 쉽죠 잉?

사과머리도 간단하게 만듭니다.

아빠 : "오늘 헤어스타일 어때?"

딸 : "청소기로 했으니까 오늘 머리 안 감아도 되죠?"

온 가족이 즐기는 겨울 보약 ‘온천’

찬바람 부는 겨울철!

뜨~ 끈한 온천욕을 하면 몸에도 훨씬 좋다고 하는데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온천 여행, 어떠세요?

어깨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폭포탕과 딸기 탕, 산수유 탕, 아로마 탕 등...

각종 이벤트 탕이 준비되어 있는 이 곳!

나이 지긋한 어르신부터 어린이들까지 다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신나는 워터파크 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즐겁게 놀면서 온천의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녹취> 김경현(경기도 남양주시) : "물도 따뜻하고 여기 놀이기구도 재미있어요."

<녹취> 김정현(경기도 오산시) : "아이들하고 같이 놀기 좋은 것 같습니다."

온천하면 뭐니뭐니해도 물이 좋아야겠죠?

육지에서 솟는 해양심층수로 만들어진 독특한 온천도 있는데요.

물 특성상, 비누거품이 잘 나지 않고요, 온천 후 닦지 않고 그냥 말려도 끈적거리지 않고 피부가 보들보들하다고 합니다.

특히 움츠러들기 쉬운 한 겨울의 온천욕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김달래(한의학 박사) : "온천욕을 하는 경우에는 혈액 순환을 촉진해서 관절질환이라든지 동맥경화나 고혈압에 좋고, 피부 질환 및 자율신경을 조절해서 냉증 질환에 좋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도 있습니다. 갑자기 뜨거운 온천에 들어가면 빈혈이 오거나 혈압이 떨어질 수 있으니까요 따뜻한 물에 샤워하고 들어가는 거 잊지마세요.

지금까지 <톡톡 매거진>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톡톡! 매거진] 남자도 느껴봐~ ‘출산의 고통’ 外
    • 입력 2013-01-24 08:17:22
    • 수정2013-01-24 09:01:35
    아침뉴스타임
안녕하세요? <톡톡 매거진>의 이지연입니다. 여성만이 누릴 수 있는 숭고한 경험, 출산! 하지만 아파도 너~무 아파 비명이 절로 나는데요. 남자들도 이 고통을 느껴보면 과연 어떨까요? 건강한 체격의 두 남성! 갑자기 비명을 지르고 고통을 호소합니다. 잠시 후 배를 움켜잡고 데굴데굴 구르는데요. (진지하게) 자~ 심호흡 크게~ 후~하~후~하! 이것은 네덜란드의 한 TV 프로그램 MC인 데니스와 발레리오가 출산 체험을 하는 장면입니다. 특별 제작된 실험 장비를 착용하고 전자 충격을 주면 복부 근육이 꼬이고 조이면서 출산의 고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데요. 남편 분들, 출산할 때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있어야 하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가족 두 사람의 키를 합하면 무려 4미터가 넘는다는 영국의 키다리 부부! 이들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키 2m 13cm의 아빠 '윌코 반 클리프'와 1m 95cm의 엄마 '케이샤 볼튼'! 딱~ 봐도 키가 큰 이들은 기네스 세계 기록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부부'인데요. 이 부부가 최근 새로운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바로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가족'! 지난해 측정한 공식 기록에 의하면요. 6살인 첫째 루카스는 11살 평균 키인 135cm! 그리고 4살 에바는 5살 평균 키인 109cm! 2012년에 태어난 막내, 조나 역시 56cm로 신생아의 상위 2%에 해당하는 키다리 아기입니다. 앞으로 아이들이 얼마나 더 클지 기대되는데요. 큰~ 키만큼 가족들의 사랑도 쑥쑥 자랐으면 좋겠네요~ “휴~십년감수했네” 식스팩을 위해 운동을 시작한 의욕의 사나이! 가볍게 팔부터 풀고 있는데요. 남자 :"에구에구~ 왜 이렇게 무겁지?" 도저히 들 수가 없는 역기. 하지만 내려놓기도 쉽지 않은데요 . 남자 : "운동, 괜히 했어 괜히~ 저기요 누구 없어요?" (고함 듣고) 오직 빠져나와야겠다는 일념 하나로 발버둥을 치는데요. 한참 뒤에야 가까스로 빠져나온 사나이. 남자 : "아휴~ 십년감수했네~" 신개념 머리 묶기 그냥 생긴대로 살아야겠다 딸 바보 아빠들의 신개념 머리 묶기! 먼저, 빗질이 중요한데요 빗대신 진공청소기로 싸악~ 깔끔하죠? 딸 : "아빠. 재밌고 완전 시원해요" 이번엔 긴 머리 하나로 묶기! (보고) 참 쉽죠 잉? 사과머리도 간단하게 만듭니다. 아빠 : "오늘 헤어스타일 어때?" 딸 : "청소기로 했으니까 오늘 머리 안 감아도 되죠?" 온 가족이 즐기는 겨울 보약 ‘온천’ 찬바람 부는 겨울철! 뜨~ 끈한 온천욕을 하면 몸에도 훨씬 좋다고 하는데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온천 여행, 어떠세요? 어깨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폭포탕과 딸기 탕, 산수유 탕, 아로마 탕 등... 각종 이벤트 탕이 준비되어 있는 이 곳! 나이 지긋한 어르신부터 어린이들까지 다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신나는 워터파크 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즐겁게 놀면서 온천의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녹취> 김경현(경기도 남양주시) : "물도 따뜻하고 여기 놀이기구도 재미있어요." <녹취> 김정현(경기도 오산시) : "아이들하고 같이 놀기 좋은 것 같습니다." 온천하면 뭐니뭐니해도 물이 좋아야겠죠? 육지에서 솟는 해양심층수로 만들어진 독특한 온천도 있는데요. 물 특성상, 비누거품이 잘 나지 않고요, 온천 후 닦지 않고 그냥 말려도 끈적거리지 않고 피부가 보들보들하다고 합니다. 특히 움츠러들기 쉬운 한 겨울의 온천욕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김달래(한의학 박사) : "온천욕을 하는 경우에는 혈액 순환을 촉진해서 관절질환이라든지 동맥경화나 고혈압에 좋고, 피부 질환 및 자율신경을 조절해서 냉증 질환에 좋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도 있습니다. 갑자기 뜨거운 온천에 들어가면 빈혈이 오거나 혈압이 떨어질 수 있으니까요 따뜻한 물에 샤워하고 들어가는 거 잊지마세요. 지금까지 <톡톡 매거진>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