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부, 라디오·TV ‘사치품 광고 금지’
입력 2013.02.06 (17:52)
수정 2013.02.06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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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정부가 사치와 향락 풍조에 대한 대책의 하나로 라디오와 TV 방송에서 값비싼 시계와 희귀 우표, 금화 등 선물로 애용되는 고가품 광고를 전면 금지하기로 했다고 관영 신화통신이 전했습니다.
중국 광파전영전시총국은 성명에서 이들 고가품 광고가 "잘못된 가치를 조장하고 해로운 사회 기풍을 조성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 금지 조치는 시진핑 중국 공산당 총서기가 그동안 공직사회의 부정부패 척결을 여러 차례 강조한 데 따른 결과로 풀이됩니다.
중국 광파전영전시총국은 성명에서 이들 고가품 광고가 "잘못된 가치를 조장하고 해로운 사회 기풍을 조성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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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정부, 라디오·TV ‘사치품 광고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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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3-02-06 17:52:03
- 수정2013-02-06 20:20:05
중국 정부가 사치와 향락 풍조에 대한 대책의 하나로 라디오와 TV 방송에서 값비싼 시계와 희귀 우표, 금화 등 선물로 애용되는 고가품 광고를 전면 금지하기로 했다고 관영 신화통신이 전했습니다.
중국 광파전영전시총국은 성명에서 이들 고가품 광고가 "잘못된 가치를 조장하고 해로운 사회 기풍을 조성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 금지 조치는 시진핑 중국 공산당 총서기가 그동안 공직사회의 부정부패 척결을 여러 차례 강조한 데 따른 결과로 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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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경 기자 mkdream@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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