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김태우 신곡 뮤비 출연

입력 2013.02.19 (09: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동욱이 가수 김태우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김태우의 소속사인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이동욱 씨가 오는 20일 발매될 김태우의 미니앨범 '티-러브(T-LOVE)'의 타이틀곡 '코스믹 걸(Cosmic Girl)'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연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동욱은 10년 전 김태우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로 약속해 이번 요청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욱의 상대 배우는 2007년 '아시아 슈퍼모델' 한국 대회에서 2위를 차지한 모델 윤소정이 맡았다.

작곡팀 '레드 로켓'이 만든 '코스믹 걸'은 세련된 힙합 비트에 기타 선율과 현악기가 더해진 노래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김태우의 호소력 있는 음색이 조화를 이뤘다.

뮤직비디오에는 어린 시절 이상형이자 사랑했던 여자를 만났지만 이별할 수밖에 없는 남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배우 이동욱, 김태우 신곡 뮤비 출연
    • 입력 2013-02-19 09:38:47
    연합뉴스
배우 이동욱이 가수 김태우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김태우의 소속사인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이동욱 씨가 오는 20일 발매될 김태우의 미니앨범 '티-러브(T-LOVE)'의 타이틀곡 '코스믹 걸(Cosmic Girl)'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연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동욱은 10년 전 김태우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로 약속해 이번 요청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욱의 상대 배우는 2007년 '아시아 슈퍼모델' 한국 대회에서 2위를 차지한 모델 윤소정이 맡았다. 작곡팀 '레드 로켓'이 만든 '코스믹 걸'은 세련된 힙합 비트에 기타 선율과 현악기가 더해진 노래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김태우의 호소력 있는 음색이 조화를 이뤘다. 뮤직비디오에는 어린 시절 이상형이자 사랑했던 여자를 만났지만 이별할 수밖에 없는 남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