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 우승자 손승연, 포츈엔터와 전속계약

입력 2013.04.11 (09: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의 우승자인 손승연(20)이 포츈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손승연은 지난해 '보이스 코리아'의 생방송 경연에서 '물들어' '안녕'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등을 노래해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결승전에서 미션곡 '여러분'과 창작곡 '미운 오리 새끼'로 기립박수를 받으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지난해 10월에는 우승 포상으로 발표한 앨범 '미운 오리의 날개짓' 타이틀곡 '가슴아 가슴아'로 사랑받았다.
 
또 이 앨범 수록곡인 '리플레이'(Replay)를 들은 팝스타 니요로부터 '내가 갖지 못한 것을 가졌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포츈은 "장재인이 소속된 나뭇잎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손승연의 매니지먼트를 맡는다"며 "손승연의 가창력과 랩 실력 등 다양한 음악 재능을 발전시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디바로 성장시키겠다"고 설명했다.

손승연은 상반기 새 싱글을 발표할 계획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보코’ 우승자 손승연, 포츈엔터와 전속계약
    • 입력 2013-04-11 09:04:17
    연합뉴스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의 우승자인 손승연(20)이 포츈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손승연은 지난해 '보이스 코리아'의 생방송 경연에서 '물들어' '안녕'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등을 노래해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결승전에서 미션곡 '여러분'과 창작곡 '미운 오리 새끼'로 기립박수를 받으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지난해 10월에는 우승 포상으로 발표한 앨범 '미운 오리의 날개짓' 타이틀곡 '가슴아 가슴아'로 사랑받았다.   또 이 앨범 수록곡인 '리플레이'(Replay)를 들은 팝스타 니요로부터 '내가 갖지 못한 것을 가졌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포츈은 "장재인이 소속된 나뭇잎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손승연의 매니지먼트를 맡는다"며 "손승연의 가창력과 랩 실력 등 다양한 음악 재능을 발전시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디바로 성장시키겠다"고 설명했다. 손승연은 상반기 새 싱글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