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정보

입력 2001.12.05 (19: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이 시간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 연결합니다.
노선양 씨.
⊙기자: 수요일 퇴근길 어제보다 한결 수월해진 모습으로 다가온 저녁입니다.
그러나 퇴근길 차량 정체지역은 있기 마련인데요.
남산 3호터널 외곽지역으로 오후 일찍부터 밀리기 시작했고 남산 1호터널 한남대교 남단으로는 5시 반이 넘으면서 차량이 모아져서 계속 어려운 진행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포대로 상에도 공덕교차로에 가까워지면서 만들어지는 지체현상이 여의도와 서울교에서 더욱 힘들어져서 문래고가를 지날 때까지 차간 거리가 좁혀졌고 강남쪽 도산대로의 그림 오른쪽 신사 방면으로 테헤란로가 삼성역쪽으로 신호를 여러 번 받을 정도의 차량이 모아졌습니다.
올림픽대로는 잠실쪽으로 동작대교와 성수대교 사이, 공항쪽으로 청담교와 한남대교 간의 상습 정체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안전띠 관련 소식입니다.
11월 30일 현재 착용률이 95.9%로 나타남에 따라 향후 착용률을 더욱 높이기 위해 연말 안전띠 미착용 단속이 강화됩니다.
매일 2시간 이상 단속을 실시하는 한편 12월 테마단속인 음주운전 단속과도 병행할 예정이므로 안전띠 착용 생활화에 더욱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교통정보
    • 입력 2001-12-05 19:00:00
    뉴스 7
⊙앵커: 이 시간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 연결합니다. 노선양 씨. ⊙기자: 수요일 퇴근길 어제보다 한결 수월해진 모습으로 다가온 저녁입니다. 그러나 퇴근길 차량 정체지역은 있기 마련인데요. 남산 3호터널 외곽지역으로 오후 일찍부터 밀리기 시작했고 남산 1호터널 한남대교 남단으로는 5시 반이 넘으면서 차량이 모아져서 계속 어려운 진행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포대로 상에도 공덕교차로에 가까워지면서 만들어지는 지체현상이 여의도와 서울교에서 더욱 힘들어져서 문래고가를 지날 때까지 차간 거리가 좁혀졌고 강남쪽 도산대로의 그림 오른쪽 신사 방면으로 테헤란로가 삼성역쪽으로 신호를 여러 번 받을 정도의 차량이 모아졌습니다. 올림픽대로는 잠실쪽으로 동작대교와 성수대교 사이, 공항쪽으로 청담교와 한남대교 간의 상습 정체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안전띠 관련 소식입니다. 11월 30일 현재 착용률이 95.9%로 나타남에 따라 향후 착용률을 더욱 높이기 위해 연말 안전띠 미착용 단속이 강화됩니다. 매일 2시간 이상 단속을 실시하는 한편 12월 테마단속인 음주운전 단속과도 병행할 예정이므로 안전띠 착용 생활화에 더욱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