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영국 ‘한류 상품 박람회’서 공연 펼쳐

입력 2013.11.06 (17:5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투애니원이 영국 런던 올드 빌링스게이트(Old Bilingsgate)에서 열린 'KBEE 2013(코리아 브랜드 한류 상품 박람회)'에서 지난 5일(현지시간) 공연을 펼쳤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KBEE 2013'의 홍보대사인 투애니원은 데뷔 이후 처음 여는 영국 공연에서 '론리(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등 글로벌 히트곡을 선보여 유럽의 바이어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투애니원은 YG엔터테인먼트가 이번 박람회 홍보존에서 선보인 홀로그램 콘서트로도 주목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홀로그램 기술에서 최첨단을 달리는 영국에서 투애니원과 싸이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선보였다"며 "이들 가수를 직접 볼 기회가 적은 해외 팬들이 공연장 앞에 길게 줄을 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 앞으로 홀로그램 콘서트의 해외 수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고 설명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투애니원, 영국 ‘한류 상품 박람회’서 공연 펼쳐
    • 입력 2013-11-06 17:52:36
    연합뉴스
걸그룹 투애니원이 영국 런던 올드 빌링스게이트(Old Bilingsgate)에서 열린 'KBEE 2013(코리아 브랜드 한류 상품 박람회)'에서 지난 5일(현지시간) 공연을 펼쳤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KBEE 2013'의 홍보대사인 투애니원은 데뷔 이후 처음 여는 영국 공연에서 '론리(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등 글로벌 히트곡을 선보여 유럽의 바이어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투애니원은 YG엔터테인먼트가 이번 박람회 홍보존에서 선보인 홀로그램 콘서트로도 주목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홀로그램 기술에서 최첨단을 달리는 영국에서 투애니원과 싸이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선보였다"며 "이들 가수를 직접 볼 기회가 적은 해외 팬들이 공연장 앞에 길게 줄을 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 앞으로 홀로그램 콘서트의 해외 수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