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 동안 인천시가 운영하는 '120미추홀콜센터'에는 교통관련 문의가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천시는 지난해 '120 미추홀콜센터'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체 이용건수 42만 8천건 가운데 교통 관련 문의가 28.8%인 12만3천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시정일반 10.7%, 생활정보 9.8% 로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시는 설 연휴기간인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6일간 응급의료와 교통 분야 등에서 시민불편을 줄이기 위해 '120 미추홀콜센터'를 특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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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미추홀콜센터’ 교통문의 가장 많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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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4-01-26 20:19:36
지난 한 해 동안 인천시가 운영하는 '120미추홀콜센터'에는 교통관련 문의가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천시는 지난해 '120 미추홀콜센터'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체 이용건수 42만 8천건 가운데 교통 관련 문의가 28.8%인 12만3천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시정일반 10.7%, 생활정보 9.8% 로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시는 설 연휴기간인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6일간 응급의료와 교통 분야 등에서 시민불편을 줄이기 위해 '120 미추홀콜센터'를 특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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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명희 기자 thimbl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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