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K 경영위원, 햐쿠타 나오키 또 돌출발언

입력 2014.02.14 (12: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난징대학살을 부정하는 등의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햐쿠타 나오키 NHK경영위원이 트위터를 통해 자신에 대한 비판을 조롱하는 듯한 글을 올렸습니다.

햐쿠타 나오키 NHK경영위원은 야당이 자신을 국회에 참고인으로 출석시키려다 자민당의 거부로 무산된 데 대해 "국회에서 마구 지껄여 전대미문의 답변을 하려고 했는데, 안타깝다"고 썼습니다.

햐쿠타 위원의 이같은 발언은 지난 12일 NHK경영위원회의에서 위원들이 복무준칙에 따라 절도있게 행동하자고 의견을 모은 직후 나온 행동입니다.

인기 우익 작가인 햐쿠타 나오키 NHK경영위원은 난징대학살은 물론 전범 재판인 도쿄재판을 부인하고 있으며, 도쿄도지사 선거에 나온 경쟁 진영 후보들을 인간 쓰레기라고 표현해 일본 내에서도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NHK 경영위원, 햐쿠타 나오키 또 돌출발언
    • 입력 2014-02-14 12:25:03
    국제
난징대학살을 부정하는 등의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햐쿠타 나오키 NHK경영위원이 트위터를 통해 자신에 대한 비판을 조롱하는 듯한 글을 올렸습니다. 햐쿠타 나오키 NHK경영위원은 야당이 자신을 국회에 참고인으로 출석시키려다 자민당의 거부로 무산된 데 대해 "국회에서 마구 지껄여 전대미문의 답변을 하려고 했는데, 안타깝다"고 썼습니다. 햐쿠타 위원의 이같은 발언은 지난 12일 NHK경영위원회의에서 위원들이 복무준칙에 따라 절도있게 행동하자고 의견을 모은 직후 나온 행동입니다. 인기 우익 작가인 햐쿠타 나오키 NHK경영위원은 난징대학살은 물론 전범 재판인 도쿄재판을 부인하고 있으며, 도쿄도지사 선거에 나온 경쟁 진영 후보들을 인간 쓰레기라고 표현해 일본 내에서도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