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객선침몰 피해승객 지원창구 마련
입력 2014.04.17 (16:17)
수정 2014.04.17 (16:2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양수산부는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로 피해를 본 승객의 입·퇴원을 지원하고 귀가 교통편을 제공하기 위해 17일 전남 진도에 전담 창구를 설치했다.
창구는 진도 서망항 수협위판장 2층에 있는 해수부 중앙사고수습본부 현지지원반에 마련됐다. 전화번호는 061-542-9366이다.
세월호 선주인 청해진해운 담당자가 병원비 지급 보증 등을 직접 처리한다.
창구는 진도 서망항 수협위판장 2층에 있는 해수부 중앙사고수습본부 현지지원반에 마련됐다. 전화번호는 061-542-9366이다.
세월호 선주인 청해진해운 담당자가 병원비 지급 보증 등을 직접 처리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여객선침몰 피해승객 지원창구 마련
-
- 입력 2014-04-17 16:17:35
- 수정2014-04-17 16:20:43
해양수산부는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로 피해를 본 승객의 입·퇴원을 지원하고 귀가 교통편을 제공하기 위해 17일 전남 진도에 전담 창구를 설치했다.
창구는 진도 서망항 수협위판장 2층에 있는 해수부 중앙사고수습본부 현지지원반에 마련됐다. 전화번호는 061-542-9366이다.
세월호 선주인 청해진해운 담당자가 병원비 지급 보증 등을 직접 처리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슈
세월호 ‘침몰’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